[김민선 기자] 민하 각선미가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내며 화제가 되고 있다.
2월7일 걸그룹 나인뮤지스 공식 트위터에는 “마인을 위한 특별한 비하인드 컷의 주인공 민하, 무보정인데도 흠 없는 각선미를 자랑하네요. 이미지 많이 공개할 예정이니 많이 기대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민하는 흰색 초미니 드레스를 입고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이다. 그는 무보정이라는 사실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우월한 각선미를 뽐내 사람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민하는 모델돌이라는 수식어에 맞게 작은 얼굴과 시원스레 쭉 뻗은 팔다리로 9등신 몸매를 자랑해 일부 여성들의 부러움을 사기도 했다.
민하 각선미에 네티즌들은 “이게 무보정이라니…”, “민하 각선미 보니 갑자기 내 다리에 미안해지네”, “진정한 무결점 몸매! 어쩜 흠 잡을 곳이 하나도 없을 수 있지?”라는 반응을 보였다.(사진출처: 나인뮤지스 공식 트위터, bnt뉴스 DB)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지나 0표, 최종훈 선택했지만…"잔인한 프로그램이다!" 끝내 눈물
▶ 써니 급정색, 동완의 끈적한 골반 댄스에 실망… ‘같은 춤 다른 느낌!’
▶ 남자가 혼자 살 때, 서인국 반전 집 공개 “청소해야겠단 생각 안 들어”
▶ 타이거JK 그래미 일침, 일부 아시아 뮤지션 초대 안 한 이유… 언어 때문?
▶ 고두림 버블팝 댄스, 현아 능가하는 섹시 웨이브에 '남성 팬들 애간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