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윤진 기자] JYJ가 스프링 광고 콘셉트에 맞춰 화보촬영을 진행했다.
2013년 전속모델로 1년 연장계약을 완료한 JYJ는 논현동의 스튜디오에서 NII의 2013 봄 광고 콘셉트 ‘I want you’를 소화했다. 멤버들은 한편의 로맨틱 코미디 영화를 연상케 하는 달달한 화보 컷을 완성했다.
러브 액추얼리의 스케치북 프로포즈, 사랑의 신 큐피트, 다이아몬드반지 프로포즈, 화이트데이 사탕프로포즈, 카푸치노 거품키스 등 다양한 사랑고백 방식으로 위트 있고 러블리한 모습을 담아냈다.
또한 화보 속 JYJ 멤버들은 내추럴한 맨투맨 티셔츠에 셔츠 등을 레이어드 연출해 위트를 더했고 생기발랄한 컬러팬츠, 슈즈 등으로 더 없이 화사하고 싱그러운 봄 분위기를 냈다.
촬영과 함께 진행한 인터뷰를 통해 NII촬영만 하게 되면 자신도 모르게 재미있는 포즈를 취하게 된다던 멤버들은 촬영장에 오는 것이 재미있으며 멤버들과 오랜만에 볼 수 있게 되어 행복하다고 전했다. 또한 JYJ는 자신들로 인해 옷이 업그레이드됐다며 농담 섞인 말을 던져 촬영장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기도.
한편 JYJ가 함께한 봄 광고 캠페인과 메이킹 영상은 2월말 NII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다. (사진제공: NII)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웰컴 투 미시월드’ 선예-소유진, 결혼 전 스타일?
▶힙합 벗은 소녀시대 러블리룩 “설레이는 걸?”
▶“역시 소녀시대!” 파격+신선 소시표 걸즈 힙합패션
▶조인성 vs 모델 ‘모델도 울고 갈 조인성 아우라’
▶옷 구매하기 애매한 요즘! ‘이것’ 하나면 봄까지 즐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