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문선 기자] 고경표와 김슬기, 다정한 투샷?
tvN '이웃집 꽃미남'에서 맛깔스런 연기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는 '웹툰 커플' 고경표와 김슬기가 달달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을 공개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tvN 월화드라마 '이웃집 꽃미남(연출 정정화, 제작 오보이프로젝트)' 고경표와 김슬기가 2일 핑크빛 기류가 흐르는 사진을 달달한 커플샷을 공개해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극 중 웹툰 보조작가와 웹툰 담당자로 나오는 고경표와 김슬기는 매번 만남의 장소가 아닌 클럽에서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두 사람의 훈훈한 웃음이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내고 있는 것.
얼마 전 김슬기 '이웃집 꽃미남' 속 '이상형 찾기'결과가 고경표로 나와 온라인을 뜨겁게 달군 바 있다. 때문에 '이웃집 꽃미남'에서 맛깔나는 연기로 시청자들에게 웃음 폭탄을 선사하는 고경표와 김슬기의 러브라인에 시청자들이 주목하고 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웃집 꽃미남 깨알커플", "저 둘이 클럽에는 무슨 일?!", "가만보면 훈남훈녀 커플이다. 둘이 붙으면 웃음 폭탄 장난아님"이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웃집 꽃미남'은 유쾌한 로맨스와 감성터치, 배우들의 호연 세 박자를 갖춘 웰메이드 로코물로 호평받고 있다. 매주 월, 화 밤 11시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오보이 프로젝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나인뮤지스 뮤비 촬영장, 남다른 유연성에 입이 쩍~ “이 정도는 해야…”
▶ 김기리 사과, 객석이 잘 안 보여서 실수를… “시크릿 사랑해요!”
▶ 엄태웅 하차, 단 4회만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겨…
▶ 이광수 실제 성격, 세상 어디에도 없는 의리남? “배신은 캐릭터일 뿐!
▶ 이정진 사심 고백, 황보 앞에 두고 “백보람과 스캔들 나고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