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경숙 기자] 씨스타19 ‘있다 없으니까’ 음원이 실시간 차트를 올킬하며 돌풍을 예고 하고 있다.
1월31일 스타쉽 엔터테인먼트는 씨스타의 유닛 씨스타19의 신곡 ‘있다 없으니까’가 공개 후 불과 2시간만에 멜론, 엠넷, 벅스, 소리바다, 올레뮤직, 네이버뮤직, 다음 뮤직 등 전 음원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였다고 전했다.
이로서 씨스타19는 ‘MA BOY’에 이어 ‘있다 없으니까’까지 음원차트 1위를 달성하며 ‘차트 킬러’임을 다시 한 번 입증한 셈이다.
K-POP 스타프로듀서 ‘용감한형제’와 씨스타19가 함께한 ‘있다 없으니까’는 사랑이 피어나 꽃을 피우고, 시들어 가는 단상을 용감한형제 특유의 직설화법으로 담아낸 슬픈 감성의 힙합넘버. 씨스타19의 효린과 보라는 사랑과 이별을 경험한 후 몸도 마음도 소녀에서 여자로 변해가는 내면의 감정을 완벽하게 소화, 이별의 공허함과 아픔을 절절하게 표현해 내었다.
씨스타19 있다 없으니까 노래를 들은 네티즌들 “씨스타19 있다 없으니까 좋네요. 계속 듣고 있어요”, “씨스타19 역시! 이번에도 대박”, “씨스타19 있다 없으니까 춤, 노래 노력한 흔적이 보여”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씨스타19는 신곡 ‘있다 없으니까’로 활발한 방송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청담동 앨리스 종방연, 박시후-소이현 너무 친한 거 아냐?
▶ 박진영 강아지 공개, 품에 꼭 안고는 “첫눈에 반했어요~”
▶ ‘짝’ 남자 5호 “웹툰 금요일의 작가, 멘사 출신, 안면인식 장애 고백”
▶ 7번방의 선물 밥차, 류승룡이 박신혜에게 쐈다? “용구아빠 감사해요”
▶ 박학기 故김광석 듀엣, 애잔한 목소리에 그리움이 녹아들어… “감동”
[BNT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