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경숙 기자] 배우 조현재가 한채영 실제 성격을 밝혔다.
1월30일 서울 여의도 콘래드 서울 호텔에서 열린 KBS2 새 월화드라마 ‘광고천재 이태백’ 제작발표회에는 박기호 감독을 비롯해 배우 진구, 조현재, 한채영, 박하선, 고창석 등이 참석했다.
그동안 밝은 캐릭터를 주로 맡아온 한채영은 이번 드라마를 통해 커리어우먼 고아리 역을 맡게 된 것에 대해 “냉철하고 도도한 캐릭터를 해보고 싶었다. 사실 많은 분이 제 외모를 보고 ‘실제로도 그럴 것이다’라고 많이들 생각하는데, 실제 성격은 고아리와 비슷하지 않다. 극 중 그런 캐릭터를 맡은 거에 대해서는 재밌게 연기하고 있다. 만족하고 있다”며 소감을 전했다.
이에 한채영과 동갑이자 평소 친분을 유지하던 조현재는 “한채영 씨가 겉으로 봤을 때 차가워 보이는 면이 있는데 실제로는 많이 털털하다. 성격이 굉장히 좋다”며 “여자 같은 면 보다는 남자같이 편안한 느낌도 많이 있다”라고 한채영의 실제 성격을 털어놔 눈길을 모았다.
또한 박하선에 대해서는 “엉뚱한 면이 있는 것 같다. (만난지 얼마 안 돼)아직은 잘 모르겠다. 조금 더 지켜봐야 알 것 같다”라고 어색함을 드러냈다.
한편 ‘학교 2013’ 후속으로 방송되는 KBS2 새 월화드라마 ‘광고천재 이태백’은 광고계에 센세이션을 불러일으켰던 실제인물 이제석을 모티브로 새롭게 창작되는 드라마로 2월4일 오후 10시 첫방송 된다. (사진: bnt뉴스 DB)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유라 아육대 인증샷, 혀 살짝 내민 애교 표정으로 “팬 많이 와서 좋다~”
▶ 이장우 오연서 10년 전, 한예슬-장근석 옆에서 술잔 기울이던 그들이…
▶ 박서준 이기광 닮은꼴, 특히 도톰한 입술이… “진짜 형제 아니야?”
▶ 은정 MC 발탁, 엠버와 ‘쇼 챔피언’ 진행! “부담도 되지만…”
▶ 현영 남편 직업 공개, 외국계 기업 상무님? '드라마 단골 주인공이였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