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희 기자] ‘학교에 가자’ 길은혜 효영 오가은 섹시 댄스가 화제를 모았다.
1월29일 방송된 KBS2 ‘학교 2013 스페셜-학교에 가자’에서는 전 출연진들이 참석해 촬영 비하인드와 숨은 매력을 발산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깜찍한 여학생으로 열연을 펼치던 효영, 길은혜, 오가은 세 사람은 씨스타의 ‘나 혼자’에 맞춰 섹시댄스를 선보였다. 특히 세 사람의 아찔한 학다리춤은 씨스타 못지않는 관능미로 시선을 끌었다. 또한 효영은 걸그룹 출신답게 화려한 댄스를 완벽하게 소화해 박수를 받았다.
'학교에 가자' 길은혜 효영 오가은 섹시댄스를 접한 네티즌들은 “길은혜 효영 오가은 저렇게 입으니까 진짜 섹시하다”, “효영이 제일 춤 잘 추더라”, “학교 2013에서는 조신하더니. 완전 반전 매력이네” 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1월28일 종영한 드라마 ‘학교 2013’은 2학년2반 학생들이 3학년으로 진급하는 열린 결말로 막을 내렸다. ‘학교 2013’ 후속으로는 ‘광고천재 이태백’이 방송된다. (사진출처: KBS2 ‘학교에 가자’ 방송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유라 아육대 인증샷, 혀 살짝 내민 애교 표정으로 “팬 많이 와서 좋다~”
▶ 이장우 오연서 10년 전, 한예슬-장근석 옆에서 술잔 기울이던 그들이…
▶ 박서준 이기광 닮은꼴, 특히 도톰한 입술이… “진짜 형제 아니야?”
▶ 은정 MC 발탁, 엠버와 ‘쇼 챔피언’ 진행! “부담도 되지만…”
▶ 현영 남편 직업 공개, 외국계 기업 상무님? '드라마 단골 주인공이였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