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혜민 기자] 1월26일 원더걸스의 선예가 화촉을 밝히며 품절녀의 대열로 들어섰다. 선예의 결혼식 전에는 배우 소유진의 결혼식이 화려하게 치러지며 참석한 스타들의 패션도 함께 주목 받았다.
스타들의 결혼식에서 가장 먼저 시선을 끄는 것은 바로 신부의 웨딩드레스다. 최근에는 리허설 드레스와 본식 드레스가 나눠져 두 가지 색다른 매력의 드레스로 다양한 순백의 미를 뽐내는 추세다.
또한 스타들은 바디라인에 맞게 제작된 맞춤형 드레스로 체형을 보완하고 자신의 매력을 살린 웨딩드레스를 선택하며 가장 아름다운 모습을 연출하는데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몸매의 장점은 어필하고 단점은 완벽하게 커버한 스타들의 웨딩드레스를 살펴봤다.
‘인어공주’ 선예, 마른 체형 감추고 핑크톤으로 순수함 강조!
원더걸스 선예는 아이돌 그룹의 특성상 마른 체형으로 스키니한 몸매를 지녔다. 예식이 있던 날 그는 완벽하게 마른체형을 보완한 머메이드라인의 드레스로 색다른 매력을 보여줬다. 이 드레스는 인어공주라는 수식어를 낳으며 로맨틱한 분위기와 독특한 디자인으로 본식 드레스 못지 않게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지인들이 공개한 본식 사진에서는 어깨부분의 레이스 디테일이 돋보이는 드레스로 화려하면서도 클래식한 느낌을 살렸다. 또한 선예는 본식에서 수수한 헤어스타일과 메이크업으로 청초한 이미지를 강조하며 잔잔한 꽃무늬 드레스를 선택해 지적이면서도 사랑스러운 모습을 연출했다.
‘단아여신’ 소유진, 레이스와 시스루로 여성미 부각!
소유진은 기자회견 때 드레스 전체가 화려한 꽃무늬로 장식된 머메이드 라인의 드레스를 입었다. 네크라인은 아름다운 어깨선을 드러낸 오프숄더 장식으로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완성했다. 또한 깔끔한 헤어스타일과 여기에 어울리는 포인트 액세서리로 단아한 매력을 더했다.
1월23일 SBS ‘한밤의 TV연예’에서는 소유진의 웨딩드레스 비용과 제작과정을 집중 조명했다. 소유진의 본식 드레스는 노출보다 단아한 분위기를 우선적으로 생각했으며 바디라인에 맞춰서 특별히 제작된 디자인이라 최소 800만원에서 2000만원사이라고 드레스 가격을 전했다.
‘순백의 천사’ 별-강성연, 풍성한 탑 드레스로 글래머러스하게!
하하와 뜨거운 관심 속에 웨딩마치를 올린 별은 귀여운 매력을 티아라로 살리고 글래머러스한 매력은 드레스로 강조했다. 가슴라인이 살짝 드러난 튜브톱 드레스로 바디라인을 드러내고 풍성한 벨라인의 디자인이 깜찍하면서도 소녀다운 감성을 물씬 풍겼다.
배우 강성연은 전체적으로 주름장식이 가미된 벨라인의 튜브톱 드레스를 착용했다. 그는 심플한 장식과 액세서리를 최대한 배제해 클래식한 멋을 더했다. 헤어스타일도 깔끔하고 단아한 느낌으로 연출했으며 풍성한 치맛단으로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완성했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주 트위터, 김선아 미투데이, SBS ‘한밤의 TV연예’ 방송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레인보우 지숙, 펭귄니트로 ‘귀요미룩’ 최강자 도전!
▶구은애 카리스마 폭팔! “모델 포스 제대로네~”
▶아시아女, 사로잡은 국내 SPA 브랜드 도대체 뭐길래?
▶최강희, 전작 비서룩 이어 이번엔 면접룩으로 뜬다!
▶패션업계 '대박 신드롬' 주인공들 만난 이유 알고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