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희 기자] 정준영 수영 러브콜이 화제를 낳고 있다.
1월27일 방송된 tvN ‘세얼간이’에서는 Mnet ‘슈퍼스타k4’를 통해 큰 인기를 얻은 정준영이 출연해 소녀시대 수영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날 MC 전현무는 정준영과의 인터뷰에서 “정준영이 얼마 전 라디오에서 MBC ‘우리 결혼했어요’ 찍고 싶다는 발언을 했다. 구체적으로 누구랑 찍고 싶냐”는 질문을 던졌다.
이에 정준영은 “너무 많다”며 대답을 회피하려 했지만, 전현무의 끈질긴 질문 공세에 “소녀시대 수영”이라고 답했다. 이를 들은 전현무는 “당첨! 기사 하나 낚았다”며 환호해 정준영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정준영 수영 러브콜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우결 제작진은 정준영의 러브콜을 듣고 반응이 어떨지 궁금하네”, “수영 원빈에 이어 정준영까지 부럽다”, “정준영 수영 러브콜 실제로 이뤄졌으면 좋겠네요” 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최근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는 줄리엔 강-윤세아, 황광희-한선화, 이준-오연서 가 가상부부를 이뤄 로맨스를 그려가고 있다. (사진출처: tvN ‘세얼간이’ 방송캡처, bnt뉴스 DB)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타이니지 키차이 굴욕, 모델돌 나인뮤지스 앞에서니… 꼬꼬마?
▶ 정다혜 득남, 27일 사랑스런 아들 출산! “산모와 아기 모두 건강해~”
▶ 정은지 귤봉투 논란, 자칫 큰 사고로 이어질 상황… 소속사 측 “사과”
▶ 한지혜 비율, 힐 신으니 남들보다 머리 하나가 더? “역시 모델 출신…”
▶ 박시연 무보정, 손볼 곳 없는 완벽한 몸매에 감탄이 ‘절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