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778.54

  • 13.51
  • 0.48%
코스닥

841.40

  • 0.72
  • 0.09%
1/3

피아트, 홍보대사에 가수 '윤건' 선정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피아트, 홍보대사에 가수 '윤건' 선정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크라이슬러코리아가 오는 2월5일 국내 공식 출범하는 피아트 브랜드의 홍보대사로 가수 윤건을 선정했다. 윤건 씨는 가수 브라운아이즈로 데뷔했으며, 현재 솔로 활동 중이다.

 22일 크라이슬러코리아에 따르면 피아트의 신선하고 유쾌한 이미지와 감성 보컬리스트로 세대를 아우르는 윤건의 이미지가 어울린다고 판단, 홍보대사로 선정하게 됐다. 이에 따라 지난 19일 서울 강남역 엠스테이지 피아트 브랜드 투어 현장에서 홍보대사 위촉식을 갖고, 다양한 팬 서비스 활동에 들어갔다. 앞으로 윤건 씨는 친퀘첸토C(500C)를 직접 체험하며 이탈리안 감성을 전달하는 한편, 브랜드 행사와 SNS활동 등을 통해 브랜드 홍보대사 역할을 할 예정이다.
 
 이 회사 파블로 로쏘 사장은 "보컬리스트 윤건 씨와의 만남으로 피아트의 매력을 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피아트의 감성을 직접 느낄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즐겁고 유쾌한 매력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기자파일]국산차와 수입차, 점유율에 대한 오해와 진실
▶ 렉서스, 신형 IS 6월에 한국 온다
▶ 수입차 가격 대비 수리비율, 국산차 3배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