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가수 이승환의 ‘엔딩 립싱크 퍼포먼스’가 화제다.
이승환은 지난해 12월 31일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 환니발 콘서트에서 엔딩 세레머니 중 당시 미공개 곡이었던 Sorry를 립싱크 퍼포먼스로 팬들에게 공개했다. 출연진들과 팬들은 Sorry에 맞춰 이승환은 좀처럼 선보이지 않는 모습으로 팬들에게 화답했다.
이는 Sorry의 음원 발매와 더불어 이 영상이 유튜브 등에 공개되면서 다시금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승환이 3년 만에 신곡으로 지난 11일 공개한 Sorry는 SBS 드라마 청담동 앨리스의 OST곡으로 이승환이 직접 작사, 작곡까지 도맡아 눈길을 끌었다. 시적인 노랫말과 멜로디, 특히 도입부의 속삭이는 듯한 이승환의 매력적인 음색은 극중 사랑에 상처받은 주인공의 마음을 잘 대변해준다는 평이다.
평소 청담동 앨리스의 애청자인 이승환이 오랫동안 아껴둔 Sorry를 흔쾌히 이번 청담동 앨리스 OST로 허락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청담동 앨리스가 종반을 향해 달려가고 있는 가운데 청담동 앨리스 OST의 마지막 음반인 Vol. 2 앨범은 다음 주 공개된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이광수 1박 2일, 배신기린의 흔한 용기? "신보라는 키 때문에 점프키스"
▶ 이미숙 몸매, 44사이즈 튜브톱 미니드레스 입고…50대 맞아? "미라클!"
▶ 쌈디 유재석 폭소 문자, 자동 음성 지원? “글자 하나하나가 살아있네~”
▶ 故 조성민 유서 발견, 가족들에게 미안한 마음… “버티기가 힘드네요”
▶ ‘학교의 눈물’ 일진과 빵셔틀…학교폭력 그늘 아래 “사회가 만든 피해자”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