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경숙 기자] 고두림이 방송 중 눈물을 보여 화제다.
1월12일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코미디 TV ‘얼짱시대7’에서 인터넷 얼짱 고두림은 심리 검사를 받으며 눈물을 흘려 눈길을 끌었다.
이날 고두림은 ‘사이코 드라마’를 통해 심리요법을 진행하던 중 악플에 시달리는 상황을 연출하자 눈물을 쏟았다.고두림은 상황극 속으로 들어와 “한가인 안 닮았다” “왜 맨날 벗고 사진 짝냐”는 악플러의 비난에 하염없이 눈물만 흘리며 “저를 너무 미워하지 말아주세요”라고 말을 해 보는 이들을 안타깝게 했다.
이에 전문가들은 “일부 출연자는 우울증이 상당한 수준에 이른 것으로 보인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고두림 눈물에 네티즌들은 “고두림 눈물까지.. 악플에 얼마나 시달렸으면”, “사진 대부분이 노출이 너무 심했는데 악플을 예상하고 촬영한 것 아닌가?”, “고두림 눈물? 안 미워할게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고두림 눈물에 관한 자세한 이야기는 1월12일 밤 10시30분 ‘얼짱시대7’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코미디 TV)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소녀시대 빌보드 차트 점령! 컴백한지 겨우 열흘 지났는데…
▶ 한지우 11자 복근, 베이글녀의 탄탄한 근육 "운동 열심히 했나봐~"
▶ 오연서 심경 고백, 열애설 이후 처음 만난 이준에게 솔직한 마음을…
▶ 정우성 수지 호감 표시, 김태희·손예진은 잊었다? "삼촌팬이 여기있네~"
▶ 문근영 촬영 전후, 배우의 몰입도란 이 정도? "밝게 웃다 갑자기 진지모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