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혜민 기자] 더샘은 작년 하반기 히트아이템 ‘하라케케’ 라인의 인기에 힘입어 ‘어반에코 하라케케 씨드 라인’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더샘 ‘어반에코 하라케케 씨드 라인’은 하라케케 추출물과 마누카 꿀, 카렌듈라 꽃수 등이 함유된 기존 라인 성분에 더욱 깊은 보습을 부여하는 ‘하라케케 씨드 오일’이 추가돼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며 보습감도 우수한 라인이다.
특히 하라케케 씨드 오일은 보습과 영양은 물론 필수 영양소인 오메가 3, 6이 다량 함유됐으며 1g을 얻기 위해 약 1000개의 씨앗이 필요한 프리미엄 오일이다. 또한 독성이 없어 바로 섭취할 수 있을 만큼 안전한 오일이며 고유의 영롱한 노란빛이 특징이다.
‘어반에코 하라케케 씨드 크림’은 정제수 대신 하라케케 추출물 100%를 사용했으며 여기에 하라케케 씨드 오일이 함유돼 촉촉함과 깊은 영양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고보습 크림이다. 특히 고농축 크림 제형으로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해 영양 보호막을 형성해 겨울철 건조한 피부 또는 극건성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어반에코 하라케케 씨드 오일’은 하라케케 씨앗 9000개에서 추출한 영양성분을 모두 담은 고농축 영양 오일이다. 특히 극도로 메마른 피부에 사용하면 겉과 속을 동시에 촉촉하게 가꿔주며 겉도는 느낌과 번들거림이 없이 피부에 스며드는 산뜻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한편 더샘의 ‘어반에코 하라케케 씨드 라인’ 2종은 전국 더샘 매장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사진출처: 더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화장품 고를 때 ‘성분’을 볼 것
▶작은 얼굴, 한번에 잡는 ‘똑똑 습관’은?
▶[B컷 화보] 뷰티 포인트는 ‘헤어’에 있다
▶헤어 스타일의 무한 변신 ‘스카프’ 활용기
▶요즘 뜨는‘스마트 뷰티템’은 뭐가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