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가수 지나가 연애 선전포고를 해 화제다.
tvN ‘더로맨틱&아이돌’ 9회에서 지나는 앞으로 펼쳐질 3박 4일간의 제주도 데이트에 앞서 남다른 각오를 보여주며 풋풋한 웃음을 전달했다.
지나는 첫 만남 상대를 만나러 가면서 “제 노래 중에 소개팅의 설렘을 표현하는 노래가 있는데, 당시에는 잘 이해되지 않던 감정이 지금은 정말 이해된다”라며 기분 좋은 긴장감을 전했다.
또 제작진을 향해 “저 괜찮아요?”를 연발하며 이성 앞에서 예쁘게 보이고 싶은 평범한 여자의 마음을 대변하며 리얼한 연애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지나는 소속사 이사와의 통화에서 “저 오늘 남자 만날게요!”라며 연애에 바로 돌입할 태세를 보여, 제작진도 놀라움을 감출 수 없었다는 후문이다.
이에 대해 네티즌들은 “지나 연애 선전포고, 아이돌이 연애하겠다고 소속사 눈치 안보고 당당히 선포하다니. 멋지다!”, “지나 연애 선전포고, 전화통화한 소속사 이사의 반응이 어땠을까?”, “지나 연애 선전포고, 아이돌도 당당히 공개 연애하는 시대가 정말 왔구나”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tvN ‘일요일N tvN’은 매주 일요일 저녁 7시 40분부터 방송된다. (사진 제공: tvN)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故 최진실 전 남편 조성민 사망, 6일 숨진 채 발견
▶ '무한도전' 박명수의 어떤가요, 수익금 전액 기부
▶ 선예 웨딩촬영, 7일 역삼동서 진행…풋풋 콘셉트
▶ 고영욱, 13세 여학생 성추행 혐의로 경찰 조사 ▶ 미나 각선미, 마흔 몸매 맞아? '세월 이긴 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