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태훈 기자] 여성이라면 나이와 상관없이 멋진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어한다. 옷과 신발, 가방, 헤어스타일 등 자신을 가꾸고 아름다워지기 위해 적지 않은 시간을 할애하는 경우가 많다. 이런 노력을 통해 자신만의 개성을 연출하고 개성을 만들어 간다.
헤어스타일 또한 '나'를 연출하는 중요한 요소이다. 염색이나 파마는 기본이고 매직기와 드라이어를 이용해 머리를 손질하여 멋진 헤어스타일을 만든다. 그러나 지나치면 문제가 된다. 여성탈모의 발생원인은 잦은 염색과 파마, 헤어드라이어 사용, 헤어제품 사용 등으로 발생할 수 있다. 또한 스트레스와 잘못된 생활패턴에 의해 발생하는 등 그 원인은 다양하다.
여성탈모가 발생하면 머리카락이 빠지게 된다. 이렇게 되면 드러난 두피가 보이는 것이 싫은 것이 당연하다. 때문에 모자나 가발을 쓰며 숨기는 경우가 많다. 그러나 탈모는 숨기고 방치하면서 더욱 악화 될 수가 있다. 따라서 탈모방지 샴푸나 토닉 영양제 등을 복용하여 탈모의 진행을 막는 것이 좋다.
탈모방지 샴푸를 통해 두피를 자극 없이 깨끗이 해주고 잘 건조한 후에 탈모 부위에 토닉액을 뿌려주어 모발성장을 촉진하는 것이 좋다.
비비스칼은 코스모폴리탄, 보그 등 유명 잡지와 NBC 방송국에서 극찬한, 핀란드 여성탈모 방지 영양제이다. 핀란드 청정연안에서 추출한 상어연골 추출성분과 아세롤라에서 추출한 비타민C(레몬 비교 25배 이상)와 쇠뜨기풀이 주원료로 생산됐다.
이는 인체에 필요한 필수영양소로서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해주는 항산화기능 필요한 탈모 환자에게 꼭 필요한 영양소다.
비비스칼 샴푸는 탈모샴푸로써 두피에 방치된 죽어있는 세포까지 깨끗하게 해준다. 또한 건강한 모발이 자라날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을 만들어 준다. 뿐만 아니라 모발을 강하게 보호해 주어 건강하고 윤기 있게 만든다.
샴푸 후에 사용하는 비비스칼 에이스 스칼프 토닉은 탈모 부위 두피에 직접 뿌려서 탈모를 방지하는 제품이다. 이는 연약한 모발을 건강하게 도와 모발성장을 촉진하고 머리카락을 보다 빨리 자라나게 하는 효과를 가진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neo@bntnews.co.kr
▶ 직장인, 도움 안되는 스펙 1위 ‘가방끈’
▶ 2011년 소비시장 "허영보다는 실용성"
▶ 男 64% “밸런타인데이, 女 눈높이 낮출 수 있다”
▶ 2011년, 새해소망 1위는? 다이어트-금연-로또
▶ 소셜커머스 90% ‘파격할인’… 싹쓰리닷컴 창고 대방출!
▶ [무료 이벤트] 한정판 '바비 플랫 슈즈' 팡팡 쏜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