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선물을 해줘야 남자친구가 실용적으로 사용하면서도 좋아할지 여간 고민되는 것이 아니다. 무난하게 커플 아이템을 선물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이런 커플 아이템은 연인사이의 사랑을 더욱 돈독하게 만들어 주는 요소가 될 것이다.
지금부터 커플들의 사랑지수를 높여줄 밸런타인데이 선물로 어떤 아이템이 있는지 자세히 살펴본다.
● ‘커플셔츠’로 커플임을 과시하자
![](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102/6a4a5027d65d7f5c531f4b195cce4a06.jpg)
연인들만의 전유물인 커플셔츠를 선물해 남자친구를 감동시키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커플셔츠는 데이트, 여행 등을 갈 때 커플임을 과시하기 위해 유용하게 쓰이는 아이템 중 하나이다.
그러나 커플셔츠를 구매한다고 색상부터 디자인까지 똑같은 아이템을 구매하는 것은 좋지 않다. 센스 있는 여성이라면 비슷한 컬러로 구성되어 있지만 약간 다른 디자인의 셔츠를 선물해보자.
남자친구 선물로는 변형된 포켓 디자인과 팔 부분이 롤 업이 가능해 다양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는 셔츠를 추천한다. 또한 여성은 남성 셔츠와 비슷한 디자인이지만 어깨부분에 포인팅이 되어 살짝 다른 셔츠를 선택하자.
● ‘커플속옷’으로 사랑을 돈독하게
![](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102/3ebf9696a42054cd372ca7cc35a8f973.jpg)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남자친구에게 특별한 선물을 하고 싶다면 레드컬러로 포인트 된 속옷을 선물해보자. 속옷은 평상시 착용할 수 있는 기본적인 아이템으로 실용성이 높아 커플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예스는 핑크빛 사랑을 모티브로 한 곰돌이와 빨간 하트 무늬가 돋보이는 ‘큐티베어’를 출시했다. 이는 귀여운 패턴과 바디에 밀착되는 착용감으로 상큼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뽐낼 수 있다. 또한 리바이스 바디웨어의 언더진 블루 시리즈는 신축성이 우수한 쿨론 폴리스판 소재와 빈티지한 감각의 워싱진으로 섹시한 매력을 발산할 수 있다.
한편 예스는 2월7일부터 제품 소진 시 까지 5만 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토끼모양 쿠션을 제공하며 리바이스 바디웨어는 7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오리지널 진 모양의 카드지갑과 페레로로쉐 초콜릿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사진출처: 좋은사람들, 리바이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현빈, 리얼 아웃도어 패션 ‘이게 최선입니까?’
▶ 헐리우드 ★ ‘럭셔리 바이크룩’에 빠졌다!
▶ 박예진-성유리가 선택한 진주 아이템은 뭐?
▶ 밸런테인데이 男, 초콜릿으로 변신하자!
▶ 신입사원 남친 '스마트'하게 만드는 비법?
▶[정품 이벤트] 클라란스 화이트닝 신제품 50명에게 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