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수능날 수험생들에게 핫팩과 주사위를 나눠주며 훈훈한 모습을 보여 화제를 불러모았던 ‘수능정답녀’의 정체가 밝혀져 화제가 되고 있다.
11월18일 대방동 성남고교 앞 ‘모르는 문제 하나가 대학을 바꾼다’라는 현수막을 내걸고 새벽부터 수능을 보러 수험장으로 향하던 학생들에게 정답 주사위와 핫팩등을 나눠주던 미모의 여성이 인터넷에서 화제가 됐다.
일명 ‘수능정답녀’로 불리며 각종 인터넷 게시판과 UCC사이트에서 화제를 불러모은 여성은
네티즌수사대의 수사 결과 웹하드 업체 ‘터치파일’에서 가수 UV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바 있는 정보라와 함께 진행한 수능을 보는 수험생들을 위한 이벤트였음 밝혀졌다.
기존의 상업성으로 똘똘 뭉쳐 단발성 화제거리에 불과했던 OO녀들과는 달리 학생들에게 도움을 주는 것에 더해 이벤트가 끝난 뒤 수험장 주변을 청소하는 그녀의 모습이 포착돼 관심을 더 하고 있던 차였다.
‘수능정답녀’의 정체가 밝혀지자 네티즌들은 “기존의 OO녀들이 상업성에만 몰두하는 경우가 많았는데 수능정답녀는 주변을 청소하는 모습이 훈훈했다”, “수험생들이 큰 힘을 받았을것”, “어쩐지 외모가 뛰어나다고 생각했었는데 UV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정보라였네”라며 열렬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이응경-前남편, 이혼사유 엇갈린 주장 진실공방
▶日 기무라카쿠야, 카라 엉덩이춤 매력에 홀딱!" 라라라라라~"
▶현우-김민지 '뮤뱅' 새 MC 발탁! 신선한 매력 기대!
▶오렌지캬라멜 '아잉♡' 중독성 100% "개성 만점~"
▶송혜교, 치명적인 팜므파탈의 색다른 유혹 선사!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