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팀] 날씨가 선선해지기 시작하면서 결혼식을 앞두고 있는 예비부부들이 늘어나고 있다. 결혼을 앞둔 많은 여성들은 피부부터 몸매 관리까지 바쁜 나날을 보낸다. 그러나 예비신부가 신경 써야 할 부분은 이것만이 아니다.
여성의 몸 중에서 가장 아름다운 곡선을 가진 부위는 어디일까. 아름다운 S라인을 만드는 가슴은 섹시함과 성숙한 매력을 동시에 표출하는 여성스러움의 상징이다. 이것은 웨딩드레스를 입었을 때도 마찬가지다. 풍만하고 아름다운 가슴라인은 옷맵시를 살려 새하얀 신부를 더욱 빛나게 한다.
동양인의 대부분이 선천적인 원인으로 인해 작고 납작한 가슴을 가지고 있다. 이에 결혼식 당일 웨딩드레스를 입는 것은 물론, 남편이 될 사람에게 더욱 아름답게 보이기 위해 많은 이들이 결혼을 앞두고 가슴 성형을 생각한다.
그러나 가슴에 보형물을 삽입해야 한다는 거부감 때문에 작은 가슴으로 고민하지만 가슴성형을 결심하지 못하는 이들이 많다. 이에 최근 가장 각광을 받고 있는 것이 바로 쁘띠 가슴성형이다.
쁘띠가슴성형은 절제 없이 주사로 간단하게 시술되는 성형을 말한다. 가슴확대에는 레스틸렌을 주입하여 가슴의 크기를 키우는 필러요법이 시술된다. 신체를 구성하는 성분인 히알루론산으로 이루어진 보충물을 가슴에 주입하여 안전하게 시술이 가능하고 30~40분으로 가슴의 볼륨업을 확인할 수 있다.
간단히 주사로 가슴의 볼륨을 확대하는 쁘띠가슴성형의 가장 큰 장점은 특별한 부작용이 없다는 것이다. 보형물을 삽입했을 경우에는 구형구축을 예방하기 위해 가슴마사지를 꾸준히 해주어야 한다. 그러나 이 과정동안 고통을 호소하는 사람이 많다고.
뿐만 아니라 보형물을 삽입한 후 가슴마사지에 소홀하면 구형구축이 일어나 딱딱하고 보기 싫은 가슴이 되기 십상이다. 게다가 X-RAY 촬영에서조차 노출되지 않을 정도로 천연적인 가슴과 같이 티가 나지 않게 부드러운 촉감과 자연스러운 모양을 얻을 수 있다.
또한 레스틸렌은 다른 보형물과 달리 시간이 지나면서 조금씩 인체에서 흡수되기 때문에 유방암 검사에서도 문제가 되지 않는다.
쁘띠가슴성형은 전신마취가 없고 절개를 하지 않아 흉터와 위험이 없다. 또한 유선을 건드리지 않아 모유 수유에도 지장이 없다는 점과 짝짝이 가슴이나 부분적으로 움푹 파인 가슴의 모양을 교정하는 등 가슴모양 교정이 가능하다는 점 등을 들 수 있다.
거울피부과성형외과 신문석 원장은 "결혼식을 앞두고 작은 가슴 때문에 병원을 찾아오는 예비신부들이 많다. 그러나 결혼식을 얼마 앞두지 않고 긴 회복기간이 필요한 보형물을 삽입하는 가슴성형은 부담스러운 것이 사실이다"라고 말했다.
신문석 원장은 "또한 수술시 동반되는 마취나 통증 또는 보형물 삽입은 환자들로 하여금 수술에 대한 거부감을 주기도 한다. 반면 쁘띠가슴성형은 이렇듯 보형물을 싫어하거나 시간적 여유가 없는 여성들에게 아름다워질 수 있는 새로운 길을 열어주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 남 71%, 소개팅 후 예의상 ‘문자’
▶ 직장인 59% “대리가 가장 힘들다”
▶ 여행 시, 챙겨야할 ‘상비약’ 10가지
▶ 날씨 걱정 뚝딱! 서울 근교 ‘실내 워터파크’ 4곳
▶ 2010년 추석, 해외여행 추이 '분석'
▶[이벤트] 록시땅 '화장품 이름'을 짓고 화장품 받자!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