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팀] 외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사람들은 동년배보다 어려보이기 위해 노력과 투자를 아끼지 않는다.
특히 여성들은 피부 노화를 늦추기 위해 값비싼 피부 케어 제품과 다양한 시술법을 시도하곤 한다. 노화는 생활환경과 자기가 얼마큼 노력하느냐에 따라 달라질 수 있기 때문. 하지만 주름이 생기고 피부가 쳐지는 것은 피할 수 없는 세월의 흔적이다.
피부노화중에 많은 여성들이 가장 고민하는 것이 주름과 탄력이다. 탄력을 잃은 피부 때문에 고민하고 있는 이들은 ‘자가 지방이식’을 통해 콤플렉스를 해결한다.
자가 지방이식은 주로 얼굴 중 납작한 이마와 꺼진 관자놀이, 홀쭉한 볼, 눈 밑, 팔자주름, 무턱, 입술, 작은 가슴 등의 부위에 시술한다. 이마를 볼륨감 있게 만들거나 볼과 눈 밑에 지방을 이식하여 통통하면서 어려보이는 얼굴로 변화할 수 있다.
또한 자가 지방이식으로 얼굴과 몸매성형은 물론 주름개선, 기미, 다크서클, 피부탄력증진 등 노화전반에 대한 치료가 가능하며 흉터와 블랙헤드, 모공축소 등 피부개선에 효과가 있다.
이 시술은 자신의 불필요한 복부나 옆구리, 허벅지의 지방을 채취하여 볼에 꺼진 부위를 지방으로 채워주는 방법이다. 자신의 지방을 사용하기 때문에 안전하다는 장점이 있다.
변혜경 뷰티디렉터(압구정 W성형외과)는 “여성들은 노화가 진행되면서 자연적으로 볼 살이 빠지게 된다. 이 때 꺼진 부위에 자신의 지방을 채워주면 눈에 띄게 어려 보이는 효과를 볼수 있다. 자신의 복부나 허벅지 지방을 추출하여 이식하는 방법으로 많은 양을 이식할 수 있어 지방흡입의 이중효과까지 누릴 수 있다”라고 설명한다.
변 뷰티디렉터는 또 “사람마다 얼굴형이 천차만별인 만큼 얼굴 형태를 정확히 파악하고 전문의와 충분한 상담을 통해 결정하는 것이 좋다. 얼굴의 필요한 부위에 적당한 지방을 주입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또한 상황에 따라 팔자주름, 이마, 무턱 등의 부위를 병행한다면 효과를 더욱 높일 수 있을 것이다”라고 덧붙인다.
선천적으로 볼에 살이 없다거나 동안 얼굴을 원한다면 자가 지방이식으로 해결해 보는 것은 어떨까? 탄력 있는 얼굴로 자신감을 되찾을 수 있을 것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 직장인 59% “대리가 가장 힘들다”
▶ 서민음료 '맥주' 100% 즐기는 법!
▶ 2010년 추석, 해외여행 추이 '분석'
▶ 남 71%, 소개팅 후 예의상 ‘문자’
▶ KTX로 떠나는, 홍도·흑산도 2박3일 ‘황홀경’
▶[이벤트] 웰라 '바이오터치' 집중 영양 트리트먼트 공짜로 받자~!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