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희 기자] 여자는 ‘아름다움으로 승부한다’는 말이 있다. 아름다운 여성은 다른 사람의 동경의 대상이 되지만 그것이 꼭 미모 뿐만은 아니다. 그들의 아름다움이란 자신의 장점을 최대한 살리고 단점은 보완하면서 더 아름다워지기 위해 노력하면서 살아가고 있기 때문이다.
지금 이 시간에도 많은 여성들은 TV속 연예인들처럼 예쁘고 아름다워지기를 갈망하고 있다. 그러나 그들의 외모가 오직 타고난 것이라고 믿는 사람은 별로 없다. 연예인들이 최신 성형술과 미용술에 의존하면서 미모를 유지하고 또 인기를 관리하고 있다는 것은 이미 공개된 사실이기 때문.
이처럼 성형술의 발달로 몸의 변화를 주면서 사람들의 콤플렉스를 해결해 주고 있는 것이 요즘세상이다. 특히 여성들이 이성과 사랑을 나눌 때 가장 중요한 질과 외음부에 대한 ‘레이저 성형술’은 급속도로 발달하여 여성들의 말 못하는 고민을 속 시원하게 해결 해 주고 있다.
남자들이 가장 신비롭게 여기는 곳 중 하나인 여성의 질과 외음부는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존재임이 틀림없다. 생명을 탄생시키고 인생의 즐거움을 느끼게 해 더 귀중하게 다루어져야 그 값어치가 더욱 더 빛나는 것이다.
리벨로클리닉 모형진 원장은 “성을 올바르게 이해하고 레이저 성형의 진면목을 이해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성적 매력을 가꾸고 의료기술의 도움을 받아 새로운 경험을 원하고 있습니다.
여성의 말 못할 고민을 해결 해줄 수 있는 여성 성기에 관련된 레이저 수술은 많은 여성들의 절망의 늪에서 벗어나게 해준다. 뿐만 아니라 자신들의 인생에 새 생명을 불어 넣어 ‘제 2의 탄생’을 경험하게 한다.
모형진 원장은 “소음순과 음핵포피의 변화된 상태를 정상적인 핑크색으로 교정하는 ‘레이저 소음순 성형’, 나이가 들어 꺼져버린 대음순의 탄력을 살려주는 ‘대음순 지방이식’, 무모증의 치료인 ‘자가모발 이식술’이 있습니다. 이것은 여자로 다시 태어나기 위해 한번쯤 고려해야 할 검진사항들 입니다”라고 설명한다.
여성은 자신의 몸부터 사랑하고 잘 가꾸어 나가는 것이야 말로 행복한 인생을 살아가고 있는 것이다. 보이지 않는 부분까지 관리하여 사랑하는 사람과 기쁨을 누릴 수 있게 노력하는 것이야 말로 현대를 살아가는 데 매력적인 명품 여인의 조건이라 할 수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jjinee@bntnews.co.kr
▶ 9월까지 덥다… 올 여름 이상고온의 원인?
▶ 서민음료 '맥주' 100% 즐기는 법!
▶ 방학 내내 TV만 보는 아이, 원인은 ‘부모 탓’
▶ 연예인은 외제차? 친환경 자전거 픽시 타는 ★
▶ 저렴한 여행 ‘희망여행&여행바우처’ 적극 활용하라!
▶[이벤트]클라란스가 제안하는 칵테일 파티 참여하기!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