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팀] 혼자서 어학 테이프를 들으며 영어를 공부하겠다는 것은 항상 작심삼일로 끝난다. 모처럼 욕심을 내어 영어 학원에 등록도 해보지만 며칠 출석하다보면 대부분 용두사미로 결과물 없이 끝나게 된다. 하지만 여기서 포기할 수 없다.
영어는 이제 제2의 모국어가 되어가고 있기 때문. 패키지로 해외여행을 가도 영어 한 마디는 해야 불편함이 없고 자유여행이라도 가려면 최소한 택시를 잡고 호텔에 체크인 하는 것은 물론 식사주문과 교통편 예약까지 꼭 필요한 영어회화는 모두 할 수 있어야 한다.
시간이 없어 영어 학원을 다니기 힘든 학생이나 직장인도 자신이 원하는 시간에 어학공부를 미루고 있는 현실. 하지만 시간이 금쪽같은 직장인과 학생들에게 전화영어는 효과적인 선택의 기회가 있다.
그것은 바로 전화통화로 외국인과 직접 대화하는 영어 학습 시스템이다. 전화영어는 상대방과 직접 얼굴을 마주하고 대화하지는 않지만 전화를 통한 1대1 대화를 함으로써 원어민에 대한 심리적 압박감을 덜 수 있고 자유롭게 이야기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전화영어는 영어에 대한 자신감을 키워주기 때문에 이런 문제점들을 완벽하게 해결해 준다. 또한 실전으로 배우는 영어이므로 외국인이 질문하는 내용이 들리기 시작한다. 기존에 예스, 노, 땡큐 정도만 알아듣던 영어듣기가 어느덧 긴 문장의 질문도 이해할 수 있는 수준에 이르게 된다.
성격이 소심한 학생들도 외국인과 자주 대화함으로써 자신감을 갖게 됨은 물론 시간이 없어 영어학원을 다니기 힘든 학생이나 직장인도 자신이 원하는 시간에 어학공부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한샘에듀는 어학공부에 가장 중요한 멘토링 시스템을 도입하여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멘토링 시스템은 외국인과의 대화 속에서 무슨 말인지 이해하지 못하고 무조건 'yes'라고 하지 못하게 멘토가 중간자 입장에서 도와주면서 학습자는 스스로 부족한 부분을 깨닫고 정확히 배워나갈 수 있는 방법이다.
전화영어나 화상영어 수업을 시작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역시 회사의 신뢰성이다. 영어의 꿈을 실현시켜주는 한샘에듀(대표 : 한택현)의 경우 어학공부에 가장 중요한 멘토링 시스템을 도입하여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영어의 꿈을 실현시켜주는 한샘에듀는 수준별로 나누어 영어교육을 하고 있다. 이 회사 화상영어의 수준별 교육단계를 보면 미취학생과정부터 유학대비과정까지 12개 과정이 나뉘어져 있다. 각 과정마다 초급 3단계, 중급 5단계, 상급 3단계로 모두 12단계로 나뉘어 있어 점차 자신의 수준을 높여가면서 어학공부를 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 9월까지 덥다… 올 여름 이상고온의 원인?
▶ 서민음료 '맥주' 100% 즐기는 법!
▶ 연예인은 외제차? 친환경 자전거 픽시 타는 ★
▶ 저렴한 여행 ‘희망여행&여행바우처’ 적극 활용하라!
▶ 집을 매력있게 만드는 조명, 공간별로 어떻게 디자인할까?
▶[B2Y 이벤트]헤어 스타일러 사고 화장품 공짜로 받자~!
▶[이벤트]연극 '말괄량이 길들이기' 공짜로 보자!
▶[이벤트]클라란스가 제안하는 칵테일 파티 참여하기!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