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기부전 치료제를 장기 복용할 경우 혈액의 흐름을 막아 신체 특정 부위에 강제적으로 발기를 유도 한다. 때문에 남성에게 치명적일 수 있다. 이밖에 발기부전 치료제로 알려진 식품 등은 아직까지 과학적 근거가 부족한 상태다.
건강한 젊은 남성이라도 불법 성기능 제품을 복용시 오랫동안 발기가 지속되어 음경해면체가 손상될 수 있다. 또한 내성에 의해 서서히 발기불능을 초래할 수 있기 때문에 피하는 것이 좋다.
이밖에 뱀이나 물개같이 정력이 강한 것으로 알려진 동물들도 정력제를 남용하는 남성들의 주요 타깃이 되기도 한다. 하지만 아직까지 정력을 증진시킬만한 유익한 성분은 발견되지 않았다. 또 이러한 음식들은 대부분 동물성 식품으로 콜레스테롤 함량 수치가 높아 각종 성인병을 위협할 가능성이 있으므로 주의해야 한다.
결국 정력제는 일시적인 성의 자극이 아닌 원천적으로 정력을 길러 축적해야 한다. 조급하게만 서두르지 않는다면 그 대안은 충분히 찾을 수 있다. 신진대사의 회복을 통해 성기능이 강화되는 홍삼이 좋은 대안이 될 수 있다. 자연적으로 생성되는 정력은 건강에도 이롭다.
동서양에서 수백년간 전해오는 홍삼은 남성의 에너지 충전과 강력한 성기능 회복에 우수한 효능이 있다. 인삼(人蔘)은 땅에서 나는 것 중에 정력에 좋다. 지금까지는 인삼의 성분이 대략 35가지의 효소가 있다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인삼을 쪄서 만든 것이 바로 ‘홍삼’인 것이다.
(주)정성원의 홍삼제품들은 국민모두가 활기차게 보낼 수 있도록 엄선된 품질과 파격적인 가격으로 ‘흑홍삼’ 선보인다. 홍삼의 대중화를 선언한 ‘정성원’에서는 품질 좋은 사포닌의 제품을 더 많은 사람들이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흑홍삼’은 일반 홍삼보다 더 까다로우면서 정성이 들어간 제조방법으로 만들어 사포닌을 최상으로 끌어올린 건강식품이다. 사포닌은 인체기능을 활성화시켜 남성의 주된 기능을 강화시키는 작용을 한다. 농축액100%와 고려홍삼 100%제품인 흑홍삼은 일반 홍삼 제조방법에서 찌고 말리는 과정을 배가시켜 정성을 더해 한층 더 고급화시킨 홍삼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자제보 jjinee@bntnews.co.kr
▶ ‘아동범죄’에 대처하는 현명한 엄마들의 자세
▶ 나만의 인테리어 스타일로 방을 재무장하라!
▶ 여름휴가, 10명중 2명 ‘해외여행’ 간다
▶ 커피 마시러 아프리카로 갈까, 이탈리아로 갈까?
▶[B2Y 이벤트] 헤어 스타일러 사고 화장품 공짜로 받자~!
▶[뷰티n트렌드 이벤트] 짜증나는 여름,더바디샵 데오도란트로 시원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