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로 3회째를 맞는 ‘경기국제보트쇼’가 6월9일 오전 10시부터 경기도 화성시 전곡항 야외행사장에서 화려한 막을 올린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진행되는 개막식 행사는 경희대 태권도 시범단의 공연을 시작으로 해군 군악대와 의장대의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이어 2009년 홍보대사로 위촉된 허영만 화백의 ‘한반도 해안선 요트탐사단’ 영상이 상영되고 항해 당시의 생생한 이야기를 전하는 인터뷰가 진행된다. 허영만 화백은 2009년 전곡항을 시작으로 남해안을 거처 동해안 독도까지 항해를 완주한 바 있다.
곧이어 김문수 경기도지사의 개막 선언으로 2010 경기국제보트쇼의 막이 오른다. 각국 주한 외교대사와 정부 주요 인사를 비롯해 보트쇼 홍보대사 박해미씨, 국제보트쇼 참가업체와 세계요트대회 임원선수단을 포함 약 3,000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개막식이 끝난 오후 8시부터는 경기국제보트쇼의 개막을 축하하는 ‘MBC 보트쇼 개막식 축하 특집 콘서트’가 개최된다. 이번 콘서트는 오상진, 최현정 아나운서의 사회로 진행되며 샤이니, 애프터스쿨, 씨앤블루, 엠블랙, 포미닛 등 국내 최고의 가수들이 출연해 축하무대를 선사한다.
한편 2010 경기국제보트쇼의 개막식과 축하공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경기국제보트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김희정 기자 life@bntnews.co.kr
▶ 반값으로 떠나는 ‘여름휴가 공식?’
▶ ‘커플 자전거’ 여의도 둘레길로 떠난다~
▶ 비행기에는 없고 ‘크루즈 여행’에는 있다?
▶ '회사 팀장'에게 가장 불만스러운 점?
▶ 풍요로운 자전거 '머스트해브 아이템'
▶[이벤트] 올 여름 뱃살에 비키니 포기? 다이어트 속옷 드려요~
▶[이벤트] 남자를 유혹하는 '랑방 잔느' 테스터 하기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