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수목 미니시리즈 ‘개인의 취향’의 ‘전진호’(이민호 분)의 가상 미니홈피에 이어 ‘박개인’(손예진 분)의 개인STORY 가상 미니홈피도 등장해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가구 디자이너로서 일에 대한 재미를 찾아가고 있는 ‘개인’은 ‘진호’의 사랑 고백에 엉뚱 쑥맥녀에서 사랑스런 순수녀로 ‘개취~’ 열풍에 주역으로 인기를 더해가고 추세다.
이에 드라마 ‘개인의 취향’의 인터넷 커뮤니티 디시인사이드에는 한 네티즌(o0귤0o)이 올린 ‘박개인’의 애교스런 가상 미니 홈피가 만들어졌는데 ‘진호’와의 다정한 포즈 등으로 귀엽고 사랑스런 느낌 자체로 꾸며졌다.
추천 아이템은 ‘진호’가 처음 상고재에 들어왔을 때 겁을 주려 들었던 전기톱이고 미니 홈피 좌단 관련검색어는 침팬지 정력으로 폭소가 터지지 않을 수 없었다.
이는 지난 12부에서 상고재에서 늦은 시간 둘 만의 데이트를 즐기던 ‘개인’과 ‘진호’가 TV를 보던 중 동물의 왕국 프로에 침팬지의 교미 장면이 나와 당황한 두 사람은 TV를 끄고 각자의 방으로 들어가게 했던 것.
이 외에도 네티즌이 뽑은 가장 사랑스런 커플답게 호박 커플의 인기를 실감하는 네티즌들의 응원은 계속 될 것으로 보인다.
한경닷컴 bnt뉴스 박영주 기자 gogogirl@bntnews.co.kr
▶ '개취' 이민호, 가상 미니홈피에 손예진 일촌명은 '내여자'
▶ 이파니 "내 OO를 먹어봐" 19금 대사에 여성 관객 뿔났다!
▶ 정다정 '성균관 스캔들' 캐스팅…믹키유천 파트너로 낙점
▶ '금기'에 빠진 시청자들…'게이 남자친구를 원하시나요?'
▶[이벤트] 5월 가정의달, 15만원 헤어 시술권 쏜다~!
▶[더바디샵 100% 당첨 이벤트] 뉴칼레도니아 가자!!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