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꽃망울이 터뜨려지는 봄이다. 따뜻한 봄이 되면 결혼식 청첩장이 하루가 멀다 하고 날아든다. 본격적인 결혼 시즌인 셈이다. 결혼을 앞둔 예비신부는 하루하루가 설레임과 기대의 연속이다. 그러나 행복해야만 할 예비신부가 남모를 걱정으로 고민 속에 빠져있다면?
30대 초반의 예비신부 L씨. 5월 마지막 주 토요일에 결혼날짜를 잡아 놓았다. 벌써 신혼집을 전세로 계약하였고 가구를 포함한 혼수품도 골라놓은 상태다. 그런데 L씨에게는 커다란 고민이 하나있다. 선을 보아 결혼하는 L씨에게는 몇 년 전까지 오랫동안 교제하던 남자친구가 있었기 때문이다. 물론 그 남자친구와도 결혼을 약속한 사이이기는 했지만 여러 가지 환경이 따라주지 못했고 결국 임신중절의 아픔을 겪고 이별을 할 수 밖에 없었던 것이다.
L씨는 고민과 고민을 거듭한 끝에 여성클리닉을 찾아 전문의와 상담을 하게 되었다. 병원에서 영상진단을 해본 결과 질 안은 많이 헐어있는 상태였고 당연히 탄력도 떨어져있었다. L 씨는 질성형과 처녀막수술을 받기로 하였다.
수술후 통증 때문에 힘들기는 했지만 수술이 모두 끝나고 3일후에는 정상적인 활동을 할 수 있었다. 수술후 한 달 후에는 영상진단을 통해서 복원된 처녀막과 깨끗해진 질 내부를 확인할 수 있었다. 물론 지금과 같은 시대에 처녀막 복원은 큰 의미가 있는 것은 아닐지 모르지만 L씨에게는 앞으로 평생을 약속한 남자에게 주는 선물과도 같은 것이었다. 과거의 상처는 잊고 새롭게 출발한다는…
L씨가 받은 수술은 일명 '웨딩레이저 여성성형수술'이다. 이 수술은 혼전 성관계로 인해 질이 이완된 경우 처녀막 수술과 같이 이루어지는 수술법이다. 회음부는 전혀 절개하지 않고 질입구만을 통하여 질 주위 골반근육을 수술하는 고난이도의 정교한 최신 수술기법이다.
레이저 질수술이 필요한 경우는 결혼전 임신후 중절수술 경험이 있는 미혼여성이나 처녀막의 재생수술과 관련된 고민을 가진 여성 그리고 결혼전 출산경험이 있는 미혼모 등이다. 이 수술법은 외부에 흉터가 전혀 없이 질 안쪽에서의 수술을 통하여 완전히 탄력을 되찾게 된다.
처녀막 성형수술은 처녀막의 모양을 복원시킴과 동시에 미세혈관의 재생을 유도함으로써 본래의 성질을 되찾게 해주는 매우 섬세한 수술이다. 처녀막은 아주 중요한 상징적인 의미를 가지는 것으로 결혼 이후의 생활에도 중요한 영향을 미친다.
리벨로클리닉 모형진 원장은 "처녀막 성형수술은 처녀막의 모양을 복원시킴과 동시에 미세혈관의 재생을 유도함으로써 본래의 성질을 되찾게 해주는 매우 섬세한 수술입니다. 처녀막은 아주 중요한 상징적인 의미를 가지는 것으로 결혼 이후의 생활에도 중요한 영향을 미칩니다. 결혼을 앞두고 다시 태어나는 기분으로 첫날밤을 맞이하려는 미혼여성에게 필요한 여성성형입니다”라고 조언한다.
한경닷컴 bnt뉴스 생활팀 life@bntnews.co.kr
▶ 나? 헬스장 안가도 몸짱이야 왜이래~
▶ 아침에 일어나기 힘들 때 활력을 주는 자세!
▶ 눈 밑 주름만 잡아도 10년은 젊어 보인다!
▶ 봄의 신부, 단 1cm 차이로 색다른 변화를 준다
▶ 깨끗한 피부 만들려면 '진짜' 자연을 바르자
▶[이벤트] 시세이도와 함께 반짝이는 눈매 만들기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