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비행기를 타고 해외로 이동하는 번거로움 없이 부산 앞바다에서 세계적인 정통 크루즈를 탑승할 수 있게 됐다.
아시아를 운항하는 선사 중 유일한 정통 크루즈인 로얄캐리비안 크루즈는 2010년 4월부터 7만 톤급 레전드호를 부산에 취항. 세계적인 권위의 TTG 어워드에서 아시아 최고의 크루즈로 2년 연속 선정되어 그 가치를 인정받았다.
로얄캐리비안 레전드호는 부산을 출발해 상해, 미야자키, 가고시마, 고베, 후쿠오카, 나가사키, 텐진을 기항하는 한중일 크루즈를 총 19 항차에 걸쳐 3일에서 8일까지 다양한 일정을 선보인다. 현재 3~4월 일정과 요금이 확정되어 판매에 돌입한 상태다.
부산 출발 한중일 크루즈에서는 한국어가 레전드호의 공식 언어로 채택되어 선내 곳곳에서 한국어 사인보드를 만날 수 있다. 한글 다이닝 메뉴가 준비되어 있어 언어에 대한 두려움 없이 보다 편한 선상 라이프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수영장, 미용 시설, 운동 및 스파 시설, 아이스 스케이트 링크, 암벽타기, 인라인 스케이트장, 농구 코트, 인공 파도타기, 미니 골프장, 게임기, 식당, 라운지, 바, 웨스트엔드 스타일의 엔터테인먼트 쇼, 시네마 극장, 레스토랑과 바가 줄지어 선 로얄 프라머네이드 등이 마련되어 있다.
대표 기항지
☀ Shanghai, China (상하이-중국)
아직도 상하이 하면 마오쩌둥 시대를 상상하고 계신가요? 오늘날의 상하이는 현대적이고 미래지향적인 아름다운 항구도시로 떠올랐다. 상하이를 방문한다면 세계적으로 떠오르고 있는 핫 플레이스인 예술, 미술, 쇼핑, 레스토랑(먹거리)은 꼭 한번 즐겨보도록 하자.
☀ Nagasaki, Japan (나가사키-일본)
나가사키는 일본에서 가장 아름다운 도시 중 하나로 꼽히는 항구 도시다. 또한 외국의 다양한 문화들이 한데 섞여있는 국제도시로도 칭해지고 있다. 나가사키의 ‘마츠리(축제)’는 페론 보트레이스, 랜턴 페스티벌, 연날리기 대회, 축제마차의 화려한 퍼레이드 등 일본에서도 그 다양성과 오리지널리티를 인정받고 있습니다.
☀ Kagoshima, Japan (가고시마-일본)
가고시마는 가고시마 현의 중심 도시다. 큐슈 섬의 남서쪽 끝자락에 위치해 있으며 가고시마 현에서 가장 큰 도시이기도 하다. 가고시마는 야자나무의 도시라 칭해질 정도로 많은 야자나무와 함께 깨끗한 도시이자 따뜻한 날씨를 자랑하는 아름다운 항구 도시다.
☀ Kobe, Japan (고베-일본)
고베는 아름다운 바다와 안개가 자욱한 산맥에 둘러싸여 고베 지역 고유의 특색을 간직한 도시다. 고베의 차이나타운에서 중국 전통의 음식을 접하실 수 있으며, 일본에서 처음으로 생긴 골프 코스에서 스윙 연습도 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일본 전통 온천에서 그 동안 쌓였던 피로를 풀고 고베의 다양하고 근사한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즐기실 수도 있다.
☀ Fukuoka, Japan (후쿠오카-일본)
후쿠오카에는 일본에서 가장 큰 호텔과 가장 긴 바(Bar)와 최대 규모의 복합 영화 상영관을 보유한 화려한 엔터테인먼트의 도시다. 후쿠오카는 전 세계 각지에서 방문하는 여행자를 위한 다양한 편의 시설을 보유하고 있다.
☀ Miyazaki, Japan (미야자키-일본)
미야자키는 난류의 영향으로 매우 온화한 기후와 쾌청일수, 일조시간, 강수량 등이 높다. 다양한 스포츠 시설을 이용하여 야구나 축구 등의 스포츠 캠프가 많이 열리며 골프 라운딩도 연중 가능합니다. 미야자키현 전체가 남국의 리조트로 불리우며 해마다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세계적인 관광지다.
☞ CJ월디스 (www.cjworldis.com/ 1644-6633)
☞ 로얄캐리비안 크루즈 한국사무소 (www.rccl.kr/02-732-7700)
한경닷컴 bnt뉴스 김희정 기자 life@bntnews.co.kr
▶ '커플'들의 여행 트렌드 '레지던스?'
▶ 1월, 가볼만한 당일 여행코스
▶ ‘1박2일’ 스키장 여행, 저렴하게 즐기려면?
▶ 겨울철, 일본 ‘온천 여행’ 싸게 가는 법?
▶ 연인들을 위한 가장 ‘로맨틱한’ 여행지는?
▶ 사랑의 도시 ‘샌프란시스코’의 하룻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