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닷컴 bnt뉴스 홍희정 기자] 우리는 가끔 평생 한번쯤 해야 할 일, 도전하고 싶은 일에 대해계획을 세우곤 한다. 평생 한번쯤 자신이 정말 원하는 꿈과 관련된 일을 해본다거나 힘든 극기훈련 체험을 하는 것, 사랑하는 사람에게 멋진 이벤트를 해주는 등의 리스트를 적어보면 꽤 많을 것이다.
그 중 각박한 삶 속에서 일탈을 꿈꾸며 자연 속에서 할 수 있는 일들이 있다. 많은 사람들이 평생 한번쯤 해보고 싶은 일로 번지점프를 많이 꼽는데 그만큼 대담함과 엄청난 용기가 필요하다. 번지점프를 이용해 하늘을 날았을 때의 스릴감과 짜릿함은 돈과도 바꿀 수 없을 만큼 특별한 추억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대부분의 사람들은 TV 프로그램을 통해 커플 번지점프를 하는 것을 보며 아름답다고 생각한다. 두려움이 반으로 줄어들어 좋을 뿐만 아니라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할 수 있어 더욱 의미있다.
강원도 인제에 위치한 'X-GAME RESORT'에는 번지 점프, 슬링샷 등 스릴감 넘치는 게임 시설이 마련되어 있다. 특히 번지점프 높이가 최대 63m로 다른 곳에서 느끼는 번지점프의 스릴보다 강한 짜릿함을 느낄 수 있다.
슬링샷도 번지점프만큼 스릴감 넘치는 종목으로 꼽을 수 있다. 이 종목은 번지점프와 반대 개념으로 역 번지점프라고도 불리는데 지상에서 공중으로 45m가량 점프하는 것으로 탑승자의 의지와는 반대로 튕겨져 오르는 모험 레져 기구이다.
남들이 쉽게 하지 못하는 번지점프와 슬링샷에 도전함으로서 평생 기억남을 수 있는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보자. 젊을 때 도전할 수 있는 것을 하지 못하고 지나친다면 시간이 흐르고 후회해도 소용없기 때문이다. (문의: 로그인투어/ 02-3668-9910)
한경닷컴 bnt뉴스 홍희정 기자 life@bntnews.co.kr
▶ 연인들을 위한 가장 ‘로맨틱한’ 여행지는?
▶ '이병헌&김태희' 데이트 코스 따라잡기?
▶ 부산, 가볼만한 '하루 코스' 여행지
▶ ‘웨딩박람회 활용백서’ - 후회 없이 결혼하는 법
▶ 똑소리 나게 '허니문' 고르는 법?
▶ 강혜정처럼 돋보이는 '신부'가 되고 싶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