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들이 쉬쉬하면서 받는 수술 중에 일명 '이쁜이 수술'이라는 것이 있다. 여러 가지 원인으로 부부간의 성관계가 시들해 져서 서로가 관심에서 멀어질 때 여성의 질입구를 축소시켜 성생활에 활력을 불어넣는 성형수술이다. 얼핏 생각하면 별 필요 없는 수술이라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수술을 받은 사람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면 상당히 긍정적이고 꼭 필요한 수술이다.
출산경험이 없는 신혼일 경우에는 여성의 질에 탄력이 있어 부부관계시 남성을 강하게 죄여주게 된다. 남성의 만족도가 높아지는 것은 물론이다. 그러나 여성은 임신과 출산을 거듭하면서 질의 고유한 탄력을 잃어버리고 늘어지는 현상이 일어난다. 이렇게 되면 남성의 흥미와 만족도가 크게 떨어지게 된다. 질의 이완이 심한 경우 남성의 입에서 "허공에 대고 관계하는 것과 같은 느낌"이라는 치명적인 말까지 듣게 되는 경우도 있다.
이쁜이 수술은 이렇게 부부관계가 위기에 빠진 부부에게 신혼과도 같은 행복감을 불어넣어주는 수술이다. 늘어난 질의 입구를 좁혀서 출산 전과 같이 좁고 탄력 있는 질의 상태로 되돌려 놓는 것이다.
일반적인 이쁜이 수술은 질의 입구만 좁혀 놓는 일시적인 방법의 수술이다. 부분마취 또는 전신마취를 해야 한다. 의료용 메스로 회음부의 발달된 혈관을 수술하게 되는데 좁은 시야 때문에 출혈이 많고 질과 인근한 방광과 대장의 손상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완전한 모양으로 수술하기가 어렵다는 단점이 있다. 무엇보다 통증과 출혈이 많으며 수술직후에는 효과가 크지만 시간이 경과하면 원래대로 돌아간다는 문제가 있다.
최근에 등장한 레이저 질 성형은 이러한 단점들이 해결된 효과적인 수술방법이다. 이 수술은 질 안쪽 근육까지 재배치할 수 있으며 질을 수축시키는데 필요한 질 주변을 감싸는 근육과 근막을 정확히 교정할 수 있다.
수술시간도 2시간 이내로 짧은 편이며 수술용 메스가 아닌 레이저를 사용함으로써 출혈과 통증을 최소화하였고 수술시 시야확보가 충분하여 주변 장기의 손상 우려가 전혀 없다는 장점이 있다.
리벨로클리닉 모형진 원장은 "레이저 질 성형 수술은 성감을 향상시키는데 가장 중요한 기관인 질과 골반의 해부학적 구조를 완전히 교정하는 수술입니다. 질의 입구에서 깊은 곳까지 탄력을 회복시켜 주며 수술후 2~3개월 후 성관계시에는 살아 움직이는 듯한 효과를 느낄 수 있습니다"라고 레이저 질 성형의 특징을 설명한다.
한경닷컴 bnt뉴스 생활팀 life@bntnews.co.kr
▶ '이병헌&김태희' 데이트 코스 따라잡기?
▶ '男 78% 고민' 데이트비용 왜 남자가?
▶ '크리스마스' 솔로인 당신은 '어장관리 대상?'
▶ 무식하면 '연애'도 젬병?
▶ 男·女 ‘연애 따로, 결혼 따로?’
▶ 시원시원한 호남형 男·女 '작업'도 쿨하게?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