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는 2016년 04월 11일 11시 00분부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고객사의 제작 편의를 위해 미리 송고하는 것으로, 그 이전에는 절대로 사용해서는안됩니다.
엠바고 파기시 전적으로 귀사에 책임이 있습니다.>
삼성전자[005930]는 11일 2016년형 삼성 '파워봇'로봇청소기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모션싱크, 파워스틱과 함께 최강 흡입력 청소기 파워 시리즈의 풀 라인업을 완성했다고 삼성전자는 설명했다.
파워봇은 강력한 디지털 인버터 모터를 탑재해 진공 흡입이 가능하고 최첨단 센서로 뛰어난 이동성을 갖췄다고 한다.
삼성전자는 2016년형 파워봇이 일반 로봇청소기의 약 200배, 기존 파워봇 모델보다 약 1.4배 더 강력한 모터 성능을 구현했다고 밝혔다.
머리카락·애완동물 털과 모래·설탕 등은 물론 기존의 로봇청소기가 잘 쓸어담지 못하는 1mm보다 작은 집먼지까지 청소한다.
싸이클론 포스 기술로 흡입된 공기와 먼지를 자동 분리해 필터의 막힘을 줄여줘강력한 흡입력이 오랫동안 유지된다.
스마트폰에 설치된 삼성 스마트 홈 앱을 통해 집안의 특정 공간을 지정해 청소하는 '셀렉트 앤 고' 기능과 청소 시작·종료·예약이 가능한 '와이파이 컨트롤',리모컨으로 원하는 장소를 가리켜 청소하는 '포인트 클리닝' 기능을 갖췄다.
기존보다 커진 이지패스 휠 플러스 바퀴로 최대 2cm 높이 문턱까지 부드럽게 넘어다니며 청소한다.
oakchul@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