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066570]가 '골드 마케팅'으로 중동 시장공략을 강화한다.
금(金)을 선호하는 중동 소비자를 사로잡기 위해 골드 색상의 TV, 에어컨, 스마트폰 등을 현지 시장에 속속 선보인 것이다.
LG전자는 최근 쿠웨이트, 카타르, 바레인 등에 '로즈 골드' 색상의 슈퍼 울트라HD TV(모델명 65UF851T, 55UF851T)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스탠드와 테두리에 로즈 골드 빛깔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고 한다. 슈퍼 울트라HD TV는 기존 LCD 기반 울트라HD TV보다 색재현율이 높은 제품이다.
지난 5월에는 프리미엄 스마트폰 'G4 샤이니 골드'를 중동 시장에 출시했다.
은은하게 빛나는 금색 디자인에 3D 패턴의 세라믹 재질로 마감 처리한 모델이다. 지난해 내놓은 G3에도 골드 색상을 적용해 인기몰이를 했다.
LG전자는 올해 초 사우디아라비아에 황금색의 프레임 디자인을 적용한 에어컨 '골드 플러스'를 출시해 인기를 끌고 있다.
60도 고온에서도 운전이 가능한 트로피컬 컴프레서(Tropical Compressor)를 탑재한 제품으로 컴포트 슬립(Comfort Sleep) 기능은 쾌적한 수면을 도와준다.
oakchul@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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