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55.91

  • 48.76
  • 1.95%
코스닥

678.19

  • 16.20
  • 2.33%
1/3

동부대우전자, 현지 특화전략으로 동남아시장 공략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동부대우전자(대표이사 최진균 부회장)는 13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메리어트호텔에서 신제품 발표회를 열고 현지 특화전략을 동원해시장 개척에 나섰다.

인도네시아와 말레이시아의 대표 가전양판점 일렉트로닉시티, 일렉트로닉솔루션, 베스트뎅키 등 100여 고객사가 참여했다.

동부대우전자가 인도네시아에서 대규모 발표회를 한 것은 처음이다.

현지 특화제품과 프리미엄급을 중심으로 냉장고 16모델, 세탁기 13모델, 전자레인지·복합오븐 4모델, 에어컨 3모델 등 총 38개 신제품 라인업을 발표했다.

동남아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바틱케어' 세탁기와 '아얌고랭' 에어프라이어오븐이 호평을 받았다.

인도네시아 전통의복인 바틱(Batik)을 쉽게 세탁하는 특화제품이다. 아얌고랭,사테야얌, 나시우득 등 전통요리를 기름 없이 버튼 하나로 조리하는 오븐도 소개됐다.

동부대우전자는 작년 10월 인도네시아·말레이시아에 영업법인, 호주 시드니에영업지사를 각각 세우고 아세안 10개국과 대양주 시장에 본격 진출했다.

oakchul@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