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621.75

  • 19.34
  • 0.73%
코스닥

770.85

  • 0.56
  • 0.07%
1/5

도로공사 콜센터 3천만콜 돌파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한국도로공사는 지난 24일 콜센터(☎1588-2504)운영 4년 5개월만에 누적 3천만통화를 넘었다고 27일 밝혔다.

도로공사 콜센터는 2009년 4월 이후 365일 24시간 고속도로 교통상황 등 하루평균 1만6천건의 문의를 응대하고 있다.

전체 통화를 상담 내용별로 보면 미납통행료 처리 문의가 27%로 가장 많았으며교통정보 문의가 21%를 차지했다. 통행료 할인이나 지불수단 등에 관련한 문의도 많았다.

교통정보 문의가 상대적으로 적게 나온 것에 대해 도로공사는 스마트폰 앱, 트위터, 페이스북 등 다양한 경로로 교통정보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이라고 분석했다.

도로공사는 3천만콜 돌파를 기념해 3천만번째 이용 고객에게 경품을 제공했다.

kimyg@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