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758.42

  • 3.53
  • 0.13%
코스닥

862.19

  • 9.14
  • 1.05%
1/2

LG전자, 미국서 G2 이용한 브랜드 캠페인 마쳐

관련종목

2024-06-16 21:04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LG전자, 미국서 G2 이용한 브랜드 캠페인 마쳐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LG전자[066570]는 전략 스마트폰 G2를 앞세워지난 8일부터 미국에서 시작한 브랜드 캠페인 'LG[003550]와 함께라면 매 순간 가능성이 열립니다(With LG, It's All Possible)'를 14일(현지시간) 마무리했다.

    이번 캠페인은 미국 영화배우 데이브 프랑코(Dave France)와 크리스 민츠-플라세(Chris Mintz-Plasse)가 일주일간 미국을 횡단하면서 G2로 촬영한 장면을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등 SNS에 올리며 소비자와 소통하는 '소셜 캠페인'이었다.

    두 배우는 로스앤젤레스, 라스베이거스, 시카고 등에서 결혼식 주례 서기, 플라이 보드 타기, 생방송 아침뉴스에 출연하기 등 다양한 과제를 수행하며 자신의 가능성을 시험했다.

    미국 뉴욕 맨해튼 404 NYC 클럽에서 열린 마무리 행사에는 배우, 연예관계자,기자 그리고 사전 추첨으로 선정한 일반인 등 400여 명이 참석했으며, LG전자는 이들에게 G2를 직접 사용해보는 기회를 제공했다.

    배우들이 촬영한 영상은 LG 모바일 유튜브(www.youtube.com/lgmobilehq)와 미국코미디 사이트 '퍼니 오어 다이' 홈페이지(www.funnyordie.com/itsallpossible)에서확인할 수 있다.

    runran@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