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중견 가전업체로서 드물게 단독부스 설치
중견 종합가전회사 모뉴엘은 6∼11일(현지시간)독일 베를린에서 열리는 IFA(Internationale Funkausstellung) 2013에서 로봇청소기등 신제품과 차세대 가전제품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이번 IFA에서 모뉴엘이 전시하는 제품은 프리미엄 로봇청소기 4종과 침구청소기, 올인원PC, 터치테이블PC, 식물관리기 등이다.
모뉴엘은 신제품 로봇청소기(모델명 MR6800) 하단부에 물통을 달아 물을 묻힐때마다 걸레를 떼어내야 하는 기존 제품의 번거로움을 해소했다.
또 커다란 크기의 물걸레를 부착할 수 있도록 제품을 개선했으며, 침대나 소파밑과 같은 어두운 공간을 집중적으로 청소하는 '쉐도우(Shadow) 청소모드' 기능도추가했다.
이와 함께 모뉴엘은 올해 국제소비자가전전시회(CES·Consumer Electronics Show)에서 최고혁신상과 혁신상을 받은 '터치테이블 PC'와 화분에 꽂아두기만 하면 식물 특성에 따라 관리해주는 '식물관리기' 등을 전시한다.
모뉴엘은 2010년부터 4년 연속 IFA에 참가하며 국내 중견 가전업체로는 드물게단독 부스를 설치해왔다.
runran@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