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01.24

  • 20.61
  • 0.83%
코스닥

677.01

  • 3.66
  • 0.54%
1/3

독감·황사에 에어워셔 판매 증가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환절기 독감과 봄철 황사에 대한 우려가 커지면서에어워셔 판매가 크게 늘고 있다.

위니아만도는 지난 1∼2월 에어워셔 판매량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5% 증가했다고 13일 밝혔다.

3월 초순 판매량은 45% 늘어나는 등 호조를 보이고 있다.

특히 가습·청정·제균·제습 기능을 갖춘 프리미엄 제품은 1월부터 3월 초순까지 판매량이 170% 늘었고, 보급형도 60% 증가했다.

에어워셔는 인공필터를 사용하는 공기청정기와 달리 물을 필터로 이용해 건조하고 오염된 공기를 정화하고 습도까지 유지하는 친환경 가전제품이다. 국내에서는 위니아만도가 2007년 제품을 처음 출시했다.

위니아 에어워셔는 첫 출시 이후 올 3월 현재까지 누적 판매량 30만대를 돌파했다.

abullapia@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