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55.91

  • 48.76
  • 1.95%
코스닥

678.19

  • 16.20
  • 2.33%
1/3

국민은행, 태블릿브랜치 서비스…고객 찾아가는 영업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KB국민은행은 고객이 원하는 장소로 직원이 찾아가 일대일 전문 상담을 제공하는 'KB태블릿브랜치'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오는 26일부터 시행되는 이 서비스를 통해 은행 직원들은 영업점 밖에서도 수신, 여신, 카드, 외환, 퇴직연금 등 은행 대부분의 업무 처리를 할 수 있다.

아울러 종합적인 자산관리 상담과 포트폴리오 설계 등에 있어 영업점과 동일한수준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한다.

기존에는 직원이 밖에서 고객을 만나 태블릿PC로 신청서를 작성한 후 영업점에돌아와 전산처리를 했지만 이 서비스는 현장에서 거래를 완결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 전자서식으로 모든 거래를 구현했으며 휴대전화 문자메시지(SMS) 인증 등을통해 보안도 강화했다.

buff27@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