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 패드 시스템' 도입으로 아웃바운드 영업 강화
KB국민은행은 직원이 고객을 찾아가는 아웃바운드 영업을 강화하기 위해 'KB Cam Pad System(KB 캠패드 시스템)'을 14일부터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 시스템을 이용하면 은행 직원이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PC로 은행 밖에서 고객의 통장 개설 등을 할 수 있다.
은행 직원들이 고객과 영업점을 왔다갔다 하며 통장을 개설해 주기 때문에 고객은 은행에 갈 필요가 없다.
통장 개설은 물론 인터넷 뱅킹 등록, 직불카드 발급, 외환 일부 거래 서비스도받을 수 있다.
연초 아웃바운드채널사업단 조직을 신설한 국민은행은 이 시스템 도입으로 아웃바운드 영업 추진에 속도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KB Cam Pad System'은 영업점 밖에서 고객의 주요 업무를처리하는 데 중요한 기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buff27@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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