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은 29일 통장·카드·적금·대출로꾸려진 패키지 'KB국민ONE라이프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KB국민ONE통장'은 입출금이 자유로운 예금이다. 공과금 이체나 KB카드 결제실적이 1건만 있어도 자동이체 등 수수료 혜택을 누릴 수 있다.
'KB국민ONE카드'는 포인트 적립이 장점이다. 가맹점에서 카드 사용만 해도 사용액의 0.7%가 기본 적립된다.
주말에 카드를 사용하면 0.5%를 적립할 수 있으며 해외이용금액에 대해서는 2.0%의 캐시백 혜택도 받을 수 있다.
'KB국민ONE적금'은 1년 단위로 최장 5년까지 자동 재예치되는 상품이다. 1년제기본금리는 연 1.5%이며 우대금리까지 포함하면 최대 연 1.9%까지 받을 수 있다.
'KB국민ONE대출'은 소액 신용대출이다. KB국민ONE통장을 보유하고 자동이체 거래, KB카드 결제 실적이 있으면 대출받을 수 있다. 거래실적에 따라 최대 연 0.9%포인트의 금리 할인도 받을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KB국민ONE라이프 컬렉션은 계좌이동제를 통해 거래 은행을 옮기려는 신규 고객들과 기존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주고자 마련한 상품"이라고 말했다.
한편, KB국민은행은 29일부터 9월 말까지 주거래 은행 신규등록 고객을 대상으로 '자동이체, KB국민은행과 함께 하세요' 이벤트를 연다. 추첨을 거쳐 당첨자에게여행상품권, KB기프트카드 등을 제공한다.
buff27@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