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생명은 17∼18일 천안 연수원에서 임직원 260여 명이 참석한 전략회의를 열고 올 하반기 슬로건으로 'ToP3(티오피 쓰리)'를 채택했다고 밝혔다.
'ToP3'는 생산성 제고·유지율 개선·보장성 확대를 뜻한다.
신한생명은 이를 달성하기 위한 판매 채널별 영업 전략을 수립했다.
신한생명은 또 소비자 중심으로 경영활동을 개선하겠다는 의지를 표명하기 위해소비자중심 경영(CCM) 선포식을 진행했다.
이성락 사장은 "가치의 관점에서 인정받는 회사가 되도록 리더들이 결행(決行)의 자세로 진심을 담은 열정을 보여달라"고 주문했다.
sncwook@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