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04.67

  • 1.61
  • 0.06%
코스닥

694.39

  • 2.39
  • 0.35%
1/2

"고객 목소리 듣겠다"…국민은행 2기 호민관 모집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KB국민은행은 17일까지 '제2기 KB호민관'을 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KB호민관은 고대 로마 공화정 때 평민의 권리를 지키기 위해 선출한 관직인 '호민관'에서 유래한 명칭으로, 고객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기 위한 고객 패널을 일컫는다.

이들은 ▲고객 인터뷰 및 설문조사, 서비스 현장 체험 ▲주제별 활동보고 및 개선의견 개진 ▲고객 불평·불만요소 파악 및 개선안 도출 ▲월 1~2회 정기미팅 및발표회 참석 등의 활동을 하게 된다.

지원은 국민은행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으며, 1차 서류심사와 2차 인터뷰를 통해 10명 안팎의 고객을 선발할 예정이다.

최종 결과는 오는 30일 각 지원자의 이메일을 통해 개별적으로 통보할 예정이다.

ssahn@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