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손보는 회사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헤아림'을, 슬로건으로 '보험에 마음을 더합니다'를 각각 선정했다고 1일 밝혔다.
'헤아림'은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진정성 있는 기업이라는 농협손보의 목표와의지를 담고 있으며, '보험에 마음을 더합니다'는 헤아림의 지향 가치를 함축적으로표현한 것이라고 농협손보는 설명했다.
NH농협손보는 새롭게 선보인 브랜드 및 슬로건을 신상품, 마케팅, 영업, 서비스등에 활용할 방침이다.
choinal@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