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01.24

  • 20.61
  • 0.83%
코스닥

677.01

  • 3.66
  • 0.54%
1/3

농협은행, 우수고객 서비스 확대…83만명 혜택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NH농협은행은 거래실적을 종합해 우수 고객으로선정되면 각종 우대서비스를 제공하는 `하나로가족고객제도'를 이달 말부터 확대 시행하기로 했다고 27일 밝혔다.

농협은행은 "거래기간과 개인사업자의 카드매출대금 입금실적을 우수고객 선정기준에 포함했으며 기존 우수고객 선정기준을 완화해 탑클래스, 골드, 로얄, 그린등급 이외에 새롭게 `블루등급'을 신설했다"고 밝혔다.

이번 조치로 작년 대비 83만명의 고객이 추가로 우수고객으로 선정돼 무보증대출한도 증액, 금리우대, 예금 및 송금 관련 수수료 감면 등 혜택을 받게 된다고 농협은행은 덧붙였다.

bingsoo@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