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다희X장성규, '퀸덤' MC로 호흡…박봄·마마무·오마이걸 등 '컴백 전쟁'

입력 2019-08-05 17:17
이다희X장성규, '퀸덤' MC 출격
'퀸덤', 걸그룹 6팀의 컴백 대결
오는 29일 첫 방송 예정



'퀸덤'에서 배우 이다희와 방송인 장성규가 MC 호흡을 맞춘다.

Mnet은 5일 공식 SNS를 통해 '퀸덤'의 MC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진짜 1위를 가린다'라는 카피 아래 웃음기를 뺀 채 정면을 응시하고 있는 이다희와 장성규의 모습이 담겨 있다. 비장함과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두 사람이 '퀸덤'에서 어떤 '케미'를 보일지 기대가 모아진다.

걸크러시 매력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이다희는 컴백 전쟁 '퀸덤'의 아이콘으로서 걸그룹 6팀의 진짜 1위를 건 정면승부를 이끌어 간다. 이미 SNS를 통해 걸그룹들의 팬임을 아낌없이 드러낸 이다희인 만큼 그의 새로운 도전에 관심이 집중된다.

프리 선언 이후 다양한 프로그램을 종횡무진하며 전성기를 만들어가고 있는 장성규는 긴장과 견제가 가득한 '퀸덤'에서 웃음을 담당한다. 재치 있는 언변과 남다른 순발력으로 프로그램의 재미를 한껏 끌어올릴 예정이다.

이다희와 장성규 모두 MC이자 팬, 관객으로서 대세 걸그룹들의 대전을 함께하겠다고 밝힌 상황. 두 사람의 진행으로 AOA, (여자)아이들, 러블리즈, 마마무, 오마이걸, 박봄(이상 알파벳 순)까지 쟁쟁한 아티스트들이 한 치 양보 없이 벌일 컴백 전쟁이 궁금증을 더한다.

'퀸덤'은 한 날 한 시에 동시 컴백, 새 싱글을 발매할 K-POP 대세 걸그룹 6팀이 진짜 1위 자리를 놓고 정면 승부를 펼치는 프로그램으로 오는 29일 오후 9시 20분에 첫 방송된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