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번째 미니앨범 3차 단체 컨셉 포토 업로드
'밤의 공원 part three' 23일 오후 6시 발매
걸그룹 공원소녀(GWSN)가 컴백에 앞서 팬들의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공원소녀(서령, 서경, 미야, 레나, 앤, 민주, 소소)는 22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밤의 공원 part three(THE PARK IN THE NIGHT part three)’ 3차 단체 콘셉트 포토를 업로드했다.
해당 이미지 속에는 밤의 공원에서 피크닉을 즐기는 공원소녀의 모습이 담겨 있다. 로맨틱한 조명 아래 멤버들은 다양한 소품과 함께 신비롭고 환상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앞서 공개된 유닛 포토와 마찬가지로 이미지 오른쪽 상단에는 엽서를 연상시키는 ‘WishTree’ 우표 그림이 삽입됐으며, 물오른 비주얼을 자랑하는 공원소녀의 모습이 더해져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와 더불어 공원소녀는 지난 주말 타이틀곡 ‘RED-SUN (레드썬)(021)’ 안무 스포일러 영상과 뮤직비디오 2차 티저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안무 스포일러를 통해 한 치의 흐트러짐도 없는 공원소녀의 군무를 미리 엿볼 수 있으며, 2차 티저 영상에서는 마치 동화 속 세계에 온 듯한 화려한 영상미, 궁금증을 유발하는 여러 장면이 담겨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공원소녀의 세 번째 미니앨범 ‘밤의 공원 part three’는 ‘밤의 공원’ 3부작의 대미를 장식하는 완결편으로, 타이틀곡 ‘RED-SUN (021)’을 비롯해 다양한 분위기를 지닌 총 여덟 개의 트랙이 풍성하게 수록됐다.
한편, 공원소녀는 오는 23일 오후 6시 ‘밤의 공원 part three’를 발매하며, 컴백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예매 시작 1분 만에 티켓이 전석 매진될 정도로 뜨거운 관심이 모아지는 공원소녀의 팬쇼케이스는 LG유플러스 ‘U+아이돌Live’를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이소은 한경닷컴 기자 luckysso@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