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라이온킹 투자자 만들기 프로젝트-대박천국
한국경제TV 대표 프로그램 ‘라이온킹 투자자 만들기 프로젝트-대박천국’(월~목 밤 9~12시 기획·책임 조주현, 연출 김태일, 남혜우, 최세규)의 대박천국 2부 ‘종목정상회담’에서는 9인의 우량주 발굴단(와우넷 파트너스)이 의제 토크와 우량주 발굴을 통해 5월 수익률 업그레이드에 도전한다.
한국 증시를 달구고 있는 다양한 이슈와 그에 따른 대응 방법들에 대해 깊이 있게 토론했다. 방탄수익단팀은 코스피지수의 추가 하락 가능성을 점쳐보고 이에 따른 대응 전략을 고민해 봤다. 관록의 등대팀은 중국 증시를 이탈하고 있는 외국인 투자자의 다음 투자처를 예상해 봤다. 뜨거운 불기둥팀은 마땅한 주도주 없이 동시다발적으로 떠오르고 있는 테마주 대응 전략을, 브라보팀은 외국인 수급 위축에 대한 분석과 전망, 대응 방안을 함께 논의했다.
이번 주에도 깊이 있는 의제 토크는 계속된다. 한국 증시의 맥을 짚고 대응 전략을 짜기 위한 속 깊은 이슈 분석과 끝장 종목 발굴을 통해 답답한 5월을 산뜻하게 마무리하고 6월 시장 대응 전략을 준비해 본다.
흔들리는 시장 속에서 저력을 발휘할 우량주 발굴로 5월 수익률을 끌어올릴 ‘종목정상회담’은 재치 있는 MC 최기훈과 12명의 국가대표 우량주 발굴단이 함께한다. 한국경제TV와 와우넷 사이트, 모바일 앱(응용프로그램) ‘와우넷’과 유튜브 ‘와우넷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와우넷 파트너들의 수익률대회 ‘실전투자 와우스탁킹’ 2019년 2분기 대회는 24일 종가 기준으로 권태민이 계좌 수익률 78.3%를 나타내 단독선두를 지키고 있다. 서호수가 49.5%로 2위, 한동훈이 24.3%로 3위에 올랐다.
실전투자 와우스탁킹은 분기별로 1억원의 투자금으로 모의 계좌 운영을 시작, 중간 리셋 없이 현재까지의 계좌 수익률로 파트너 순위를 집계한다. 연간 수익률 베스트 파트너도 선정한다. 지난주 와우스탁킹에서 매매가 집중된 종목은 국일제지, 유니온머티리얼, 넥슨지티, 신일산업, 알서포트 순이다.
‘라이온킹 투자자 만들기 프로젝트-대박천국’은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 밤 9시, 금요일 11시에 한국경제TV를 통해 생방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 와우넷 파트너들의 생생한 종목정보 및 수익률은 대박천국 홈페이지와 와우넷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