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신포차, 성년의 날 기념 스무살 한정 '50% 할인'
한신포차, 실내 포장마차 콘셉트 주점
백종원 운영 더본코리아 브랜드 중 하나
한신포차가 성년의 날을 맞아 절반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신포차 측은 5월 20일 성년의 날을 맞아 "2000년생이 포함된 테이블에 한신닭발을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고 밝혔다. 정가 1만7000원인 한신포차 대표 메뉴인 한신 닭발을 8500원에 즐길 수 있는 것.
한신닭발 절반 할인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출생년도를 증명할 수 있는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등)과 더본쿠폰앱 성년의 날 쿠폰을 제시하면 된다.
행사는 성년의 날, 단 하루만 진행된다. 포장 및 다른 쿠폰의 중복 할인은 불가하다.
한신포차는 한신닭발 할인 행사와 함께 성년의 날 할인 쿠폰을 사용한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새싹연어샐러드 무료 쿠폰도 제공한다. 당첨자는 23일 더본쿠폰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신포차는 요식업 사업가 백종원이 운영하는 더본코리아의 대표 브랜드 중 하나다. IMF가 있었던 1998년, 실내 포장마차를 콘셉트로 논현동 먹자골목 초입에 첫 간판을 올렸다.
한신닭발은 한신포차의 대표 메뉴로 중독성 있는 매운 맛과 부드러운 식감으로 사랑받는 국물 닭발 요리다.
한신포차 관계자는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한신닭발 메뉴를 성년의 날 하루 동안 스무살이 된 고객들이 반값에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평생 한번뿐인 성년의 날, 맛있는 한신닭발과 함께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