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은 오는 26일까지 '오늘의 특가' 대표 코너인 '해피바이러스'와 '오반장' 통합 프로모션을 펼친다고 20일 밝혔다.
프로모션 주제는 두 코너의 이름을 따 '오! 해피데이즈'로 명명했으며 행사 기간 200여개 인기제품을 최대 64%까지 할인해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백화점부터 마트 상품까지, 소비자 구매 빈도가 높았던 상품을 총망라 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코너 특성에 맞게 매일 새로운 특가 상품이 소개된다. 요일 별로 신용카드 11% 청구할인이 가능하며 구매 소비자 중 추첨을 통해 풍성한 경품도 증정한다.
신세계몰과 신세계백화점 상품 핫딜 코너인 '해피바이러스' 코너에서는 의류, 화장품, 잡화, 가전 인기 품목을 준비했다. 라코스테, 질스튜어트, 헤지스맨 등 유명 의류 브랜드부터 아디다스, 리복, 푸마 등 인기 스포츠 브랜드까지 망라했다.
화장품은 '랑콤 UV 엑스퍼트', '키엘 스킨케어', '빌리프 모이스처라이징밤', '닥터포헤어 천연샴푸', '라운드랩 독도 토너' 등을 상품별로 최대 50%까지 저렴하게 판다.
가전제품도 특가로 선보인다. 'LG 휘센 19평형 에어컨' 신상품과 삼성, 발뮤다 등의 여름 가전제품도 할인 판매한다.
이마트몰 상품 핫딜 코너인 '오반장'에서는 자주 구매하는 식품과 생활 품목 위주로 할인 상품을 구성했다. 20일은 미국산 프라임 등급 소고기를 할인 판매하며 삼성카드 이용 시 30%까지 할인된다. 22일과 25일은 1+등급 한우, 24일은 호주산 소고기를 구매할 수 있다.
김예철 SSG닷컴 영업본부장은 "소비자들이 장보기 상품부터 백화점 명품까지 한 곳에서 모두 둘러볼 수 있는 특별한 쇼핑경험을 할 수 있도록 행사를 기획했다"며 "SSG닷컴의 두 대표 코너가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만큼 매일 바뀌는 다양한 상품의 혜택을 받아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강경주 한경닷컴 기자 qurasoha@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