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어린이 날·가정의 달 패키지 봇물

입력 2019-05-04 07:00

특급호텔들이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 함께 즐기기 좋은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그랜드 힐튼 서울 '플레이모빌'

4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그랜드 힐튼 서울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 좋은 패밀리 뷔페부터 전 세계 어린이들의 친구이자 어른이(어른·어린이의 합성어)의 마음을 저격하는 피규어 브랜드 '플레이모빌'과 협업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4일부터 8일까지 호텔의 시그니처 레스토랑 '뷔페 레스토랑'에서는 '스페셜 패밀리 뷔페'를 진행한다. 저녁 시간에만 운영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한식, 양식, 일식 등 기존 100여가지 뷔페 메뉴와 함께 안심 스테이크, 전복, 왕새우 등이 있는 특선 메뉴를 즐길 수 있다. 이와 곁들이기 좋은 레드 와인도 한 잔 제공한다.

어린이날 당일인 오는 5일에는 뷔페 레스토랑 방문 어린이 모두에게 솜사탕을 선물하며, 페이스 페인팅, 풍선 이벤트도 함께 실시해 가족 모두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좋은 기회다.

◆JW메리어트동대문 '키즈 뷔페'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가정의 달을 맞아 '타볼로 24'와 '서울 베이킹 컴퍼니'에서 5월 한정 혜택을 선보인다.


호텔 2층에 있는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타볼로 24에서는 4일부터 31일까지 평일 디너와 주말 및 공휴일 뷔페에서 아이들을 위한 별도의 키즈 뷔페 섹션을 구성해 가족들끼리 더욱 풍성한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한다.

키즈 뷔페 섹션에는 ▲시저 샐러드 ▲핫도그 ▲미니버거 ▲스파게티 ▲크리스피 치킨 ▲마르게리타 피자 ▲바비큐 치킨 케사디아가 준비되며 디저트로는 ▲초콜릿 퐁듀 ▲스파클 케이크 ▲케이크 팝 ▲컵케이크 ▲솜사탕이 제공된다.

또 LL층에 있는 오픈 키친 베이커리인 서울 베이킹 컴퍼니에서는 오는 15일까지 가정의 달에 어울리는 특별한 케이크를 한정으로 선보인다. 부모님, 선생님께 선물하기 좋은 카네이션 모양의 초콜릿 필링이 더해진 얼그레이 쉬폰 케이크가 준비되며 가격은 5만5000원이다.

부담없이 선물하기 좋은 카네이션 컵케이크도 개당 8000원에 준비된다. 아울러 어린 아이들을 위한 바나나 초콜릿 베이스의 곰돌이 무스 케이크도 선택할 수 있으며 가격은 5만원이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더 스퀘어 가든'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오는 31일까지 온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인터내셔널 뷔페 레스토랑 더 스퀘어에서는 5월 한달 동안 부모님과 내 가족의 건강을 기원하는 '더 스퀘어 가든'을 준비했다.


약효가 뛰어나 인삼과 같다고 불리는 보양의 정석 해삼 찜부터 원기 회복과 면연력 증진에 탁월한 것으로 알려진 민물장어 덮밥, 더덕으로 만든 탕수육 등이 준비돼 있다.

또 호텔 셰프들이 즉석에서 조리하는 라이브 키친의 그릴 코너에서는 은은한 향과 깊은 맛의 불갈비를 메인으로 등심구이, 양고기, 폭립, 노보텔 부처숍에서 직접 만든 수제 소시지구이까지 다양하게 준비돼 눈으로 보는 즐거움과 맛의 깊이를 더한다.

가정의 달 이벤트로 레스토랑 내 소원 나무 이벤트를 진행해 추첨을 통해 숙박권과 식사권을 포함한 다양한 소정의 상품을 전달해 풍성함을 더 할 예정이다. 더 스퀘어 가든의 이용 가격은 주중 점심 7만3000원, 저녁 8만원, 주말 8만5000원(부가세 포함)에 이용 가능하다.

한편 온 가족이 함께 부담 없이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식 레스토랑 안뜨레에서는 새롭게 선보이는 '안뜨레 분식 세트' 메뉴를 준비했다.

넉넉한 양의 누들 떡에 치즈를 넣어 만든 치즈 그란틴 떡볶이와 바싹하게 튀겨낸 모둠 튀김, 노보텔 강남 내부에 있는 부처숍에서 직접 만들어 차별화를 더한 수제 소시지를 넣어 만든 계란 말이 김밥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안뜨레 분식 세트 메뉴는 룸 서비스로도 이용이 가능해 호텔 내에서 식사 대용으로 여유롭게 즐길 수 있어 어린 자녀들과 이동이 쉽지 않은 가족들에게 제격이다. 가격은 3만9000원(부가세 포함)에 이용 가능 하다.

◆그래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부부의 날' 패키지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오는 21일 부부의 날을 기념할 수 있는 이벤트 상품을 출시한다.


오는 18일부터 26일까지 호텔 내 파인다이닝 레스토랑에서 사전 예약하는 소비자에 한해 쁘띠 부케와 하트 케이크, 원하는 문구를 레터링해 테이블에 세팅해주는 유료 이벤트 서비스를 선보인다.

해당 이벤트는 테이블 34, 웨이루, 하코네, 스카이 라운지, 아시안 라이브에서 사전 예약 가능하며, 추가로 2만1000원을 지불하면 모든 메뉴에 해당 이벤트를 제공받을 수 있다.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해피 데이 프로모션'

서울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MEA) 호텔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5! 해피 데이 프로모션'을 오는 31일까지 선보인다.


이 호텔 2층에 있는 컨템퍼러리 레스토랑과 파크카페에서 점심 또는 저녁 이용 시 모든 소비자에게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별 혜택으로는 2인 가족 방문 시 10% 할인, 3인 가족 방문 시 15% 할인 및 4인 이상 가족 방문 시 20% 할인 혜택이 제공돼 합리적인 가격에 가족 모임을 갖기에 안성맞춤이며 어린이에게는 젤라또 아이스크림 무료 제공과 비눗방울 놀이 1세트가 증정된다.

또 주말 및 공휴일 오전 11시30분~오후 2시30분까지 이용 가능한 브런치 뷔페 이용 시 어린이를 위한 젤라또 아이스크림이 무료 제공되며 키즈 메뉴 및 캔디바 섹션이 추가 마련된다.

더불어 최상급 등심 스테이크 테이블 개별 서브, 스파클링 와인 무제한 제공 등 어린이는 물론 온 가족이 함께 풍성한 브런치 뷔페를 즐길 수 있다.

아울러 5월 한 달 동안 파크카페를 이용하는 모든 방문객 중 추첨을 통해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1박 숙박권, 수 피트니스&수영장 무료 이용권, 소믈리에 추천 와인 등 풍성한 선물을 증정한다.

특히 파크카페는 자녀를 동반한 방문객이 보다 편리하게 뷔페를 즐길 수 있도록 키즈 플레이트&식기류, 베이비 체어 대여 서비스를 상시 제공한다.

가격은 주중 점심 또는 저녁 3만원부터(이하 부가세 포함), 주말 및 공휴일 브런치 뷔페 1인 기준 6만5000원, 어린이 3만7500원이며 네이버 예약 시 10% 할인 혜택이 추가 제공된다.

노정동 한경닷컴 기자 dong2@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