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TMI NEWS'서 팔씨름 대결
짐승돌 매력 폭발 예고
그룹 몬스타엑스가 피 튀기는 팔씨름 대결을 펼친다.
2일 방송되는 Mnet 예능프로그램 'TMI NEWS'에는 '글로벌 대세 짐승돌'로 사랑을 받고 있는 몬스타엑스가 출연한다.
몬스타엑스의 출연이 확정되자마자 팬들은 많은 제보가 쏟아냈다. 이에 다양한 TMI가 공개될 것이라 예고된 상황. 방송에서는 몬스타엑스 주헌이 특정 신체 부위를 보지 않고도 정확하게 짚어내는 능력이 있다는 TMI가 공개된다. 사실 확인을 위해 MC 전현무를 대상으로 현장에서 직접 검증이 이루어진 것으로 전해졌다.
또한 평소 섹시한 무대 퍼포먼스와 탄탄한 몸매로 압도적인 남성미를 자랑하는 몬스타엑스 멤버들 중 남성에게 가장 인기가 많은 멤버는 누구일지 그 결과가 공개된다. 몬스타엑스 멤버 별 입덕 영상을 본 남학생들의 투표로 진행된 '남심 저격왕'을 선발한 것.
멤버들 모두 1등에 집착하는 모습을 보였을 뿐 아니라 몰표를 받은 멤버와 한 표도 받지 못한 멤버의 명암이 엇갈려 웃음을 자아낸 것으로 알려져 과연 어떤 결과가 나왔을 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몬스타엑스의 짐승력을 확인해 달라는 팬들의 요청에 따라 현장에서는 피 튀기는 팔씨름 대결이 펼쳐진다. 힘에서는 자타공인 최고라고 알려진 셔누는 안대를 끼고 의문의 상대와 세기의 팔씨름 대결을 벌이게 된다. 그 엄청난 상대의 주인공은 다름아닌 파이터 김동현으로 두 사람의 불꽃 튀는 승부의 승자는 누구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 외에도 몬스타엑스가 공개한 가장 자신 있는 신체 부위를 비롯한 다양한 TMI는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