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테랑 전문가들, 5월 증시 전망하고 핵심유망株도 공개

입력 2019-04-28 15:51
한국경제TV, 내달 1일 6시간 릴레이 특집 생방송


한국경제TV 대박천국은 5월 1일 근로자의 날을 맞아 6시간 릴레이 특집 생방송 ‘와우넷 스페셜데이-이 종목에 투자하라’를 진행한다.

특집 생방송은 6명의 와우넷 베스트 파트너들이 참여한다. 오전 9시부터 안인기, 황윤석, 이헌상, 한동훈, 박제연, 송관종 순으로 1시간씩 진행된다. 전문가들은 5월 증시를 전망하고, 각각의 다양한 투자기법과 핵심유망주를 소개할 예정이다.

와우넷은 이날 특집방송 기념으로 ‘방송에서 못다한 이야기’ 온라인 공개방송을 한다. 각 출연자들이 오후 2시부터 릴레이로 진행하는 온라인 공개방송에서는 짧은 TV방송 시간에 다 못다한 증시이슈 분석과 증시 전망, 더 자세한 투자전략을 제시할 예정이다. 본 방송은 한국경제TV와 와우넷사이트, 주식창과 와우밴드 앱에서 시청 가능하다.

와우넷 파트너들의 수익률대회 ‘실전투자 와우스탁킹’은 2019년 2분기 대회는 26일 종가 기준 권태민이 계좌수익률 50.5%로 1위, 한동훈(28.4%)이 2위, 서호수(21.7%)가 3위를 유지하고 있다. ‘실전투자 와우스탁킹’은 분기별 1억원의 투자금으로 모의계좌 운영을 시작, 중간 리셋 없이 현재까지의 계좌 수익률로 파트너 순위를 집계한다. 또한 분기별 수익률을 집계해 연간 수익률 베스트파트너를 선정한다. 지난주 와우스탁킹에서 매매가 집중된 종목은 현대바이오, 국일제지, 에이디칩스, 우성사료, 알에프세미 순이다.

[라이온 king 투자자 만들기 프로젝트-대박천국]은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 밤 9시, 금요일 11시에 한국경제TV를 통해 생방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 와우넷 파트너들의 생생한 종목정보 및 수익률은 대박천국 홈페이지와 와우넷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