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옥동 신한은행장 "경쟁자가 아닌 고객에 집중해야"

입력 2019-04-21 13:49


진옥동 신한은행장이 "이제는 경쟁자가 아닌 고객에게 집중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21일 신한은행에 따르면 진 행장은 19일 경기도 용인시 연수원에서 열린 2분기 임원·본부장 워크숍에서 "철저히 고객 입장에서 바라보는 노력을 통해 경쟁자를 앞서 가는 프런티어가 아닌 새로운 시장을 만들어내는 크리에이터가 될 것"을 강조하며 이 같이 말했다.

진 행장은 "직원들의 역량 강화가 곧 신한은행의 역량을 확장하는 것"이라며 직원들의 가치를 높이는 역량개발 지원을 강조했다.

이어 "직원들이 돈키호테적인 사고를 발현할 수 있도록 기발한 발상과 새로운 도전을 권장하는 문화를 만들어 줘야 한다"며 "이것이 바로 미래를 준비하는 새로운 신한다움"이라고 말했다.

워크숍에는 임원, 본부장, 주요 부서장 등 100여명이 참석했다. 이들은 1분기 성과를 돌아보고 2분기 중점 추진 전략을 공유하며 '새로운 시대의 신한다움'을 주제로 토론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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